728x90
반응형

2021/07/22 3

7월 22일 오늘의 상한가종목

아즈텍WB - mRNA관련주 / 전환사채 발행 SM C&C - 카카오, 네이버에 인수설 기대감 반영 노랑풍선 - 무상증자 효과(학습효과) / 위시빈 인수소식 천랩 - CJ제일제당에 피인수 소식 https://youtu.be/NeE_Rs3isL0 오늘도 이렇게 하루가 지나가는군요!! 내일은 더 좋은 하루가 될겁니다. 더 좋은 하루는 어떤 하루일까요? https://cafe.naver.com/smartstockant 삼백주식SOS(Smart개미 차트를 ... : 네이버 카페 주식 초보/전업/직장인 등등 개미들을 smart하게 만들어 주식시장에서 살아남게 만들기 위함. cafe.naver.com 출처 https://cafe.naver.com/smartstockant/8916 7.22. 오늘의 상한가 아즈텍WB..

재테크 2021.07.22

7월 22일 매매일지(심화반)

한방이 있는 곳. 두방이 있는 곳. 세방이 있는 곳. 아아아 그나저나 톡방인원 침체기 꽤나 길게 겪고 있는 곳~ ㅋㅋㅋㅋ https://cafe.naver.com/smartstockant 삼백주식SOS(Smart개미 차트를 ... : 네이버 카페 주식 초보/전업/직장인 등등 개미들을 smart하게 만들어 주식시장에서 살아남게 만들기 위함. cafe.naver.com 출처 https://blog.naver.com/qkrghwns_456/222441378956 7월 22일 매매일지(심화) 한방이 있는 곳. 두방이 있는 곳. 세방이 있는 곳. 아아아 그나저나 톡방인원 침체기 꽤나 길게 겪고 있는 ... blog.naver.com

재테크 2021.07.22

새우덕후인 내가 새우에게 벌을 받다.

나는 새우를 정말 좋아한다. 진짜 너무좋아해서 탈이었다. 한자리에 앉아서 대화 30마리를 까먹은... 놀라운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제가 입이 짧다는것은 거의 많은 분들이 아시고 있다.) 그런 내가 새우를 작년부터 잘 먹지 못하고 있다. 이유는 글 맨 아래 부분에서 나오니~~ ​ ​ 감바스가 괜찬다는 곳이 있어서 왔다. 잠시깜빡하고 있었다. 내가 새우를 먹지 못한다는 사실을.. ㅋㅋ ​ 모가 많다. 그냥 추천인것들 시키는? 그런 나란남자~ 내가 갔을당시에는 이전전이었는데 그때당시에 사람이 가득가득하더라~ 맛집임은 분명해 보였다. ​ 짜잔 그리고 메뉴가 나왔다. 오 좋은데요? 향도 눈도 다 좋았어요. 내스타일이구만 하하하 새우다 새우 ​ 조금더 근접샷 저 고추?친구들의 매운맛이 잘 어울어져서 더욱더 입맛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