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21/07/15 3

7월 15일 오늘의 상한가종목

한신기계 - 최재형 관련주 조일알미늄 - 알루미늄 관련주 / 전기차 수혜주 부각 엔피케이 - 아스콘 관련주 / 최재형 관련주 한창산업 - 최재형 관련주 오하임아이엔티 - IMM PE에 한샘 매각 소식 수혜주 https://youtu.be/EiY_bRzf3OE 세상에는 정말 놀랄일 투성이지만, 우리가 매일 공부하는 같은 반복적인 작업들로 분명히 알 수 있는 무엇인가가 있다. 지루하고 따분한 과정일지 모르지만, 잠깐이라도 시간을내서 꼭 뉴스와 테마 그리고 우리가보는 방식을 눈에 익히자. 그것은 알게모르게 내가 내 옷을 입을때까지 좋은 길로 인도할것이다. https://cafe.naver.com/smartstockant 삼백주식SOS(Smart개미 차트를 ... : 네이버 카페 주식 초보/전업/직장인 등등 개..

재테크 2021.07.15

7월 15일 매매일지(심화방)

시간이 후딱후딱간다. 큰일이다. 젊은 시절부터 이렇게 빠릴가면은 나중에는 도대체 얼마나 빨리 지나갈까?! 주식 배워두길 잘했지 다른것들은 진짜... 돈벌기가 힘드네 https://cafe.naver.com/smartstockant 삼백주식SOS(Smart개미 차트를 ... : 네이버 카페 주식 초보/전업/직장인 등등 개미들을 smart하게 만들어 주식시장에서 살아남게 만들기 위함. cafe.naver.com 출처 https://cafe.naver.com/smartstockant/8889 7.15. 매매일지(심화방) 시간이 후딱후딱간다. 큰일이다. 젊은 시절부터 이렇게 빠릴가면은 나중에는 도대체 얼마나 빨리 지나갈까?! 주식 배워두길 잘했지 다른것들은 진짜... 돈벌기가 힘드네 http... cafe.na..

재테크 2021.07.15

7월 13,14일 강남과 서초를 차타고 다녀요~

요즘 강남과 서초를 걸어요를 많이 못올리고 있지요 ㅜㅠ 그만큼 제가 바쁘게 살고 있습니다. 오랜만에 올리는 글이 거으 3주정도 지난 이야기가 되네요 ㅎ.ㅎ.;; 넘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시고 또 이 이야기로 좋은 인연까지 맺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 7.13. 저는 저녁 7시 30분에 만나기로 되어있었죠. 후... 엄청난 서비스 있는곳까지 가는 픽업??서비스정신 늦은시간에 원하는 물건을 하나라도 더 보기 위해서는 어느정도 이런것이 필요한거같아요. 어쨋든 출바알~~~ 사실 내 마음에 완전히 쏙 드는 물건은 찾지 못했다. 나는 방을 보러다니고 알아볼때 항상 그냥 그 사람의로 빙의해서? 방을 고른다. 나랑은 조금 구하는 기준이 다를 수 있기 때문에 그사람의 니즈를 잘 파악하고 그 기준이 나인것으로 생각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