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와 서초구를 걸어요

7월 13,14일 강남과 서초를 차타고 다녀요~

찐 삼백 2021. 7. 15. 08:19
728x90
반응형

요즘 강남과 서초를 걸어요를 많이 못올리고 있지요 ㅜㅠ

그만큼 제가 바쁘게 살고 있습니다.

오랜만에 올리는 글이 거으 3주정도 지난 이야기가 되네요 ㅎ.ㅎ.;;

넘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시고 또 이 이야기로 좋은 인연까지 맺을 수 있어서 좋습니다.

7.13. 저는 저녁 7시 30분에 만나기로 되어있었죠. 후... 엄청난 서비스 있는곳까지 가는 픽업??서비스정신

늦은시간에 원하는 물건을 하나라도 더 보기 위해서는 어느정도 이런것이 필요한거같아요.

어쨋든 출바알~~~

사실 내 마음에 완전히 쏙 드는 물건은 찾지 못했다.

나는 방을 보러다니고 알아볼때 항상 그냥 그 사람의로 빙의해서? 방을 고른다.

나랑은 조금 구하는 기준이 다를 수 있기 때문에 그사람의 니즈를 잘 파악하고 그 기준이 나인것으로 생각하며 둘러본다.

그렇게 보다보니 항상 만족이 높은 물건을 찾을 수 있었던거같다.

하지만 이날은 그렇지 못했다. 2일이라는 시간을 투자했음에도 완벽히 마음에 드는 무언가가 없었다.

계속 무언가 하나가 엇나갔다.

하지만 집을 보러다니거나 방을 보러다니는 사람들은 잘 알것이다. 모든걸 만족하는거는 내가 돈을 더 지불하지 않는이상 내 예산에서는 조금 힘들다는것을 말이죠.

어쨋든 나는 우선순위를 가렸다.

결말은 비밀~

7월 14일

라세느를 가서 점심을 먹었다.

1인 점심 95000원정도 하나보다.

뭐 그래도 괜찮다.

이런데 매일가서 먹는거 아니니까 말이죠.

2시간동안 먹었다.

나는 아직 내 위가 그렇게 크지 않다는것을 또 한번 느낀 하루였다.

이 일을 경험해보면서 느끼는것은, 식사시간이 고정적이지 않다.

규칙적인 생활을 하기 어렵다.

그럼에도 다 먹고살자고 하는 일인데 알아서 스스로 잘 자기관리를 해야할것같다.

그렇지 않으면은 몸도 마음도 망가지고 돈도 못버는 경우가 많을것이다.

많은 합격자가 나오고 많은 기존 일에 종사하는 분들이 있음에도, 누군가는 흥하고 누군가는 망한다.

이또한 주식이랑 많이 비슷한거같아요.

그냥 내 방식대로 내가 해보고 느끼는 글을 적을예정입니다.

(아래사진은 본글과는 상관없는 다리인데요. 롯데타워를 보며 제가 항상 출근길에 잠시 찍는데요 어디이게요?~~~)

(추가 많이 막혀서.. 서있는시간에 찍는거에요)

다른 읽어볼만한 이야기

https://blog.naver.com/qkrghwns_456/221745533050

 

재택근무,주부부업, 직장인투잡, 대학생알바 실체

많은분들이 궁금해하시는 점을 조금 해소할 수 있는 시간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혹시라도 궁금증이 해소되...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