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와 서초구를 걸어요

7월 20일 역삼동, 논현동을 킥보드 타고 돌아요~

찐 삼백 2021. 7. 21. 09:03
728x90
반응형

강남구 서초구를 걸어요인데 서초구는 많이 안온다고 서초구분들의 민원이 상당히 많습니다. ㅋㅋㅋㅋ

저도 서초구를 많이 자주 가려고 노력하는데 이상하게 그게 쉽지가 않더라고요.

그래서 이렇게 복귀하면서 볼때마다 "어, 내가 또 강남구만?" 이라는 혼잣말을 하고는 합니다.

7월 20일은 킥보드를 타고 열심히 돌았어요.

미팅이 2개나 취소가 나서 미팅이 없었거든요.

이런게 가장 마음에 아파요. 미팅이 많이 잡혀서 늦게 잡히는분들 내가 쉬는날로 미루어서 잡는데 .... 막상 또 이렇게 취소되면 휴일날 잡은 분들을 다시 취소된날로 잡기도 쉽지 않고 사실 취소도 약속시간 몇시간전에 발생하는게 거의 대부분이어서 말이죠.

그래서 저는 그냥 방을 보러 다닙니다.

루트가 세세하죠?

제가 간곳을 복기하면서 그려보아요.

어떤분들이 이동경로 나와있는 어플 잘 되어있는데 왜그러냐고하는데...

음.. 바둑아시나요? 물론 프로그램돌려서 내가 둔거그대로 복기도가능하지만... 내가 직접 다시 두어가면서 두는 복기랑은 많이 다르거든요.

강남 지리에대해서 알아가는 시간~

테헤란로는 거의 대부분이 다 어딘지 아실거에요.

그러면 테헤란로랑 수평하게 올라가는 빨간색 선 길은 어떤 로 일까요? 아시나요?

바로바로

봉은사로입니다.

그렇다면 언주역을 기점으로 파란색으로 내려오는 길은 뭐게요? 아시나요?

두구두구두구

이 파란색길은 저도 자주 햇갈리는데요.

언주로 아니면 논현로입니다. 우리여러분들의 선택은?

바로 정답은 논현로에요 ^^

그렇다면은 이 제가 아래에 표시한 파란 원형부분 사거리는

어떤사거리라고 부르게요?

아시나요?

저도 잘 가지 않는곳이기는한데 '도곡1동주민센터사거리'라고 부릅니다.

저기 아래가 이제 도곡동이거든요~

과연 7월 21일 오늘은 어떤 일들이 있을까요?

오늘도 모두 좋은 일 가득한 하루 되세요 ^^

이전이야기 읽어보기

https://blog.naver.com/qkrghwns_456/222438050457

 

강남, 서초를 차타고 다녀요~

강남, 서초를 걸어요. 많이 힘들다. 많이어렵다. 많이 다이나믹하다. 특히 차를타고 다니는것은 더욱 그렇...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