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와 서초구를 걸어요

강남, 서초 걷기도, 차타기도, 킥보드도 탄 일요일.

찐 삼백 2021. 7. 19. 09:05
728x90
반응형

강남 서초를 걸어요 7월 18일은 킥보드도타고 자동차도 타고 그리고 걷기도 한 날이에요.

음... ㅋㅋㅋㅋ

샴푸도 3번이나 했어요 ;;;

요즘에 땀을 진짜 줄줄 싸면서 다니고 있어요 몸이 허한가? ㅜㅠ

우선 오전에 킥보드를 타고서 강남을 한바퀴 순회했습니다.

제가 강남에와서 가장 신기해했던것은 바로 이 ... 단기방이라는 것들이에요.

강남에는 1개월~11개월까지 1년 미만의 방들이 많아요.

그중에서는 퀄리티가 아주 높으면서 비용도 높은 방들도 있죠. 참 신기했어요.

만약에 중개를 하는 사람의 입장에서는 중개보수 산정시 기간은 안들어가지만 보증금, 월세 등이 들어가기에 높은 보수를 얻을 수도 있어보이죠

(하지만, 대부분알겠지만 기간이 적다는 이유로 임대, 임차쪽에서 보수를 대폭 삭감하려고 할것이다.)

어쨋든 2시간동안 킥보드를 타고 돌아다니면서 7곳을 둘러보았습니다.

그리고 오후에는 미팅이있었어요..... 자동차를 타고 돌아야했습니다.

이런날씨에 걷자고하면 좋아할 사람은 아마 1명도 없을거에요 ㅎㅎㅎ;;;

후... 킥보드를 타고서 막 돌았더니;; 머리가 떡이지고 땀으로 범벅이 되어있어서 도저히 누군가를 만날 컨디션이 안되더라고요. 외관적인 상태가 말이에요. 그래서 저는.. 할 수 없이 사무실에서 머리 샴푸질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 놀라워라~~ 샴푸가 있다니 ㅋㅋ

그리고 마지막 걷기

아.. 너무더워 밥맛은 없는데 시원한 음료는 땡기고

그럴때는 역시 별다방이지요~

별다방 내부는 천국이었습니다.

아 신이시여 ~~

18일은 일요일이었는데요.

저는 매우 알차게 보낸거같네요.

사실저렇게 일정이 끝나고 은평구쪽으로 또 넘어갔거든요.

부동산은 알아도알아도 끝이 없는거같은 신기한 내용들이 지금은 계속계속 생기는데요.

사실... 주식이 더 재미있고 쉽고 편하고 알차고 유익한 워라벨을 즐길 수 있게 해주는거같기는해요 ㅋㅋㅋㅋㅋ

그래도 뭐 2개다 삼백주식SOS에 대입할 수 있는 그날을 위해서! 우리모두다 치얼스~~~

다른 읽어볼만한 이야기

https://blog.naver.com/qkrghwns_456/222393231731

 

IRP 수수료 없는곳가서 하세요~

수수료 있는곳에서 굳이 안하셔도되요. 저는 이미 만들었는데 다른곳 바꾸면된다는데 그냥 귀차나서 나두지...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