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와 서초구를 걸어요

강남, 서초를 돌아다닙니다. ~

찐 삼백 2021. 6. 20. 23:02
728x90
반응형

강남, 서초 이제는 걷지만 않죠.

자동차도타고 킥보드도 탑니다.

특히 오늘은 자동차를 주로 이용했습니다.

이동거리를 보면 아시겠지만, 킥보드나 걷기로는 불가능했어요.

하지만 이제 저는 걷지만 않으니까 !!!

아마무시한 거리네요.

지나가는 이동경로중에 있는 이곳은 서리풀터널 지나기전

내가 이런걸 계속 익히는 이유는? 법원도 보이는거같나요? 경찰서인가?

눈에 익혀야한다. 머릿속에서도 기억이나게 말이죠~

산이 푸르르죠.

크으 강남에는 은근 녹색지대가 그래도 쫌 이성요.

사실 한쪽에 치우쳐져있고 정말... 도시속에 아주 작은 힐링곤이겠지만 말이죠.

이번주 하루도 못쉬었어요 ㅋㅋ...

넘나 바빳거든요.

다음주는 더욱 좋은일들이 가득한 한주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이번주도 모두 고생하셨습니다.

 

다른 읽어볼만한 이야기는?

https://blog.naver.com/qkrghwns_456/222396874252

 

6.12. 강남, 서초를 걷기도, 차타기도, 킥보드도 이용해요~

너무나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그래서 강남 , 서초를 걸어요 카테고리도 신경을 많이 못썻네요....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