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와 서초구를 걸어요

강남, 서초 이제는 차도타고, 킥보드도타고, 걷기도해요.

찐 삼백 2021. 6. 13. 22:37
728x90
반응형

너무나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습니다.

그래서 강남 , 서초를 걸어요 카테고리도 신경을 많이 못썻네요.

6.12.도 어느때처럼 바쁜 하루를 보내고 있었습니다.

제가 이제는 강남에서 걷지만은 않아요. 킥보드도 타고 차량을이용해서 움직이기도하죠.

아래 노선을 보니 상당히 별로 안되는것같지만서도 많이 간거같기도하고 그렇죠?

차량으로 양재역쪽을 다녀왔습니다.

이유는 그쪽근처에 좋은 물건이 있어야해서 말이죠 ^^

내가 다시 이골목을 자주자주 걷게 될 줄 몰랐죠.

알지 못했죠.

아주 잠깐이지만 처음에 강남, 서초를 걸으며 그곳에서 생각했지요. 아 강남까지 와서 굳이 이럴필요가 있나? 하고말이에요.

그런데 다시 어쨋든 오게 되었구? (잠시 회기, 외대를 걸어요 편을 참고) 결과적으로 이 결정은 옳았다.

차타고가면서 한국전력보는데...

왜 나는 테마주가 생각나고 주식이 생각나는것인가? ㅋㅋ

어쩔 수 없이 나의 인생 많은 부분은 주식이라는게 관여하고 있는것은 사실인거같다.

요렇게 기업을 한군데 한곳 볼때마다 반갑다. 마치 내기업인거처럼?? ㅋㅋ

앞으로도 계속 이 강남에서 하나하나 경험을 해보게 될텐데, 참 사람은 운 때라는게 있나보다.

그렇게 안풀리던게 2번째로온 온 이곳에서는 어찌된일지 술술 풀리고 나를 찾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그 사람들의 나에대한 신뢰도 또한 높다.

주식에서도 그랬고 여기에서도 나는 그냥 나를 필요로 하는 누군가가 최고의 초이스를 할 수 있게 만들어주면은 된다.

다음주도 기대가 된다. 어떤 재미있는 일이 펼쳐질지 궁금하면서 말이죠.

다른 읽어볼만한 이야기

https://blog.naver.com/qkrghwns_456/222379843691

 

6월의 시작 태어나서 처음 타보는 킥보드

6월의 첫날 저는 태어나서 처음으로 킥보드를 타보았습니다. 처음타는데 정기권까지 결제했습니다. 정기권 ...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