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와 서초구를 걸어요

차타고 갑니다. 이번에 강남과 서초를!!

찐 삼백 2021. 5. 28. 23:23
728x90
반응형

강남, 서초를 걸어요 많은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시고 실제로도 많이...? 따라해보셨다는 분들도 나오는 놀라운 글인데요.

이번에는 차를타고 돌았습니다.!!

차를타고 돌았어요....중간중간에 막 멈춰서있을곳도 없고 너무 슬펐어요 ㅜ ㅠ

어쨋든 차로 도는 강남은 또 새로웠습니다.

이렇게 차로 돌아도 ;; 가깝지 않은곳을 나는 얼마나 도대체 멀리멀리 걸어서 다닌거냐는??

지도에서 별만 보아도??? 별만 보아도 내가 얼마나 많은곳에 자취를 남기었는지 알수가 있군요. 그렇죠?

나 정말 열심히 했어

절대적으로 다른사람들에게 뒤처진 시간을 보완하기위해 정말 크게 크게 !! 노력하고있는가

이런 노력은 언제어디서나 누구에게나 중요하다.

설령 아직 결과물이 만들어지지 않았다고해도(사실 속땅한건 사실이죠 끄덕끄덕~)

차타고 가고있다. 부릉부릉~

코엑스를 향해 부릉부릉~

강남에 자취방을 하나 구해야하나..... ㅋㅋㅋ... 슬프군

주말도 모두 잘보내고오세요 ^^

저의 다른 카테고리 글들도 많이 사랑해주시고 강남,서초를 걸어요도 잘부탁드립니다.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