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와 서초구를 걸어요

외대와 경희대를 걸어요~ ^^

찐 삼백 2021. 5. 21. 21:23
728x90
반응형

외대와 회기를 걸어요.

많은분들이 저와 생활권이 비슷하신가봐요 ㅎㅎㅎ

기대를 해주셨는데요.

그 이유가 무엇일거라고 여러분은 생각하시나요? 그 이유가 있을까요? ^^

회기와 외대를 걸어요.

강남,서초를 걸어요보다 매우. 어렵지 않아요. 범위도 좁고 한정적이어서 말이죠.

편했어요. 그리고 부담스럽지도않고 쉬웠어요.

열심히 걷지만 항상 처음에는 큰길위주로해서 걷는게 저는 좋은거같아요. 무언가를 익히기에 말이죠.

경희대와 외대 정말 가까이있죠? 캠퍼스크기는 지도로보면아시겠지만 꽤나 많이 차이납니다.

이곳은 회기앞 사거리에요.

회기, 외대를 걸어요에서 중요한것은. 이 근처 오피스텔이라고 저는 보여져요.

실질적으로 원,투룸들의 위주의 이야기들이 많이 이루어질테니까 말이죠.

그리고 이곳은 어디게요?

이것은 경희대앞 사거리입니다.

여기는 신호등이 모든 볼이 한번에 바뀌죠. 외국스타일의 느낌이라고 저는 이런 신호등을 생각하죠 ㅋㅋ

경희대 앞 메인상권에도 빈 공실들이 많네요.

나의 앞날도 이렇게 꽃이피었을것이다.

근데 내가 아직그 꽃을 이쁘게 보여주는 방법을 못하는것일수있다.

다른 젊은 친구들도 모두 마찬가지이다.

가치없는 꽃은 없다. 서로 다른 느낌, 향기, 모습을 가지고 있는 꽃이다.

그러니까 아파하지말자.

우리는 누구나 미완입니다.

미생이라는 드라마가 과거에 있었자나요?

청춘들이여 저와함깨 더 나은 삶을 살아봅시다. ~~~

 

 

다른읽어볼만한 이야기

https://blog.naver.com/qkrghwns_456/222347066521

 

강남, 서초구를 걸어요. 끝

강남 서초구를 걸어요. 크 지도보니까 제가 들른 음식점들이 정말 많네요 ㅎㅎ... 진짜 많이 걸어다녔네요....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