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21/07/28 3

7월 28일 오늘의 상한가 종목

넥스트사이언스 - 나노젠 백신 변이에 효과가 있다는 소식(관계사 - 투자중) 씨티케이 - 이베이코리아와 계약 소식~ 한화에스비아이스팩 - 스팩주 맥스트 - 전일 상한가 효과 지속(메타버스관련주) / 상장주 https://youtu.be/KYzhu6wXjus 오늘도 수고하셨어요. 내일도 힘내보아요. 우리의 앞은 밝디 밝을거니까요. https://cafe.naver.com/smartstockant 삼백주식SOS(Smart개미 차트를 ... : 네이버 카페 주식 초보/전업/직장인 등등 개미들을 smart하게 만들어 주식시장에서 살아남게 만들기 위함. cafe.naver.com 출처 https://cafe.naver.com/smartstockant/8944 7.28. 오늘의 상한가 종목 넥스트사이언스 - 나노젠..

재테크 2021.07.28

7월 28일 매매일지(심화방)

저는 정말 오랫동안 주식을 못했어요. 그런데 어느순간에 그게 바뀌더라고요. 그 변곡점까지만 잘 참으세요. 그 이후는 정말 놀라운 하루하루의 연속이었어요. 누구나 자신만의 그런 터닝포인트가 있을거에요. https://cafe.naver.com/smartstockant 삼백주식SOS(Smart개미 차트를 ... : 네이버 카페 주식 초보/전업/직장인 등등 개미들을 smart하게 만들어 주식시장에서 살아남게 만들기 위함. cafe.naver.com 출처 https://cafe.naver.com/smartstockant/8943 7.28. 매매일지(심화방) 저는 정말 오랫동안 주식을 못했어요. 그런데 어느순간에 그게 바뀌더라고요. 그 변곡점까지만 잘 참으세요. 그 이후는 정말 놀라운 하루하루의 연속이었어요. 누..

재테크 2021.07.28

쿠션양말, 보온양말 직접 6개월 신어보고 적는 리얼 이야기

아 내가 강남,서초를 걸어다닐 어느 때의 일이다.(지금은 킥보드도 차도 타고 다님) 겨울 어느날이었기에 내 다리가 다 트고 피가나고 아작이 난다는 표현이 이런거구나하고 느낄 수 있었다. 참으로 힘든 일이었죠. 그래서 저는 쿠션양말이란걸 난생처음 구매하게 됩니다. 두둥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오 신기하다. 쿠션감이 사진에서도 느껴지시나요? 네모난 블럭모양으로 쿠션감이 느껴지더라고요. 압박효과도 있을거같아요. 몬가 발을 꽉잡을거같은 느낌이 들어요. 운동 스포츠용으로 사용하는건가?? 그건 잘 모르겠습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이제품을 처음 신고 만족감이 높았습니다. 처음 신었을때 분명 기존양말들과는 다르게 제 다리가 그래도 보호된다는 조금 덜 피곤함을 느낄 수 있었어요 (참..

재테크 2021.07.28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