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21/07 62

IRP는 무조건 운용수수료 없는곳에서 하세요~~

IRP 수수료 없는곳에서 만드세요.. 제가 하는곳은 수수료있음 그래서 저는 제가하는곳 추천 안함. ㅋㅋㅋ 이전하라고 사람들이 말하는데 그것도 귀찮음... 그시간에 다른거 하는게 제 인생에서 더 효율적이기에 그냥 함. ​ 어쨋든 6월말기준 현황을 이제야 올리게 되네요. 2021년 들어서 연간수익률은 2%까지 다시 올라갔어요. 그전에 대기성자금 그냥 나두는데도 말안해주는 이곳 너무함.. 혹시 IRP를 운영하는데 대기자금으로 자신의 자금이 나두어져있다면 꼭 상품에 투자해서 운영을 하셔야함을 말씀드립니다. ​ 저의 자산현황은 얼마 되지는 않습니다. 얼마안되는 이유는 어차피 그냥 세금 혜택 목적으로 운영하는거기때문에 그렇지요. 사업소득이 있는지라 그 혜택이 꽤나 쏠쏠합니다. 물론 만기못채우고 해지하면은 손해가 심..

재테크 2021.07.30

7월 30일 오늘의 상한가 종목

가온미디어 - 메타버스 관련주 / 자회사 상장 기대감 반영 퀀타매트릭스 - RNA백신,치료제 대량생산 기술 개발소식 오늘의 상한가 영상이 없습니다. 2종목이 상한가 갔는데 다들 갈만한 그런 이슈가 아니였나라는 생각을 해봅니다. 앞으로도 건강한 상한가들이 나오는 주식장이 되었으면은 좋겠어요. 그렇게 된다면은 주식은 분명히 계속해서 미래 투자가치를 건강하게 가져가는 우수헌 재테크 수단으로 이어져나갈겁니다. https://cafe.naver.com/smartstockant 삼백주식SOS(Smart개미 차트를 ... : 네이버 카페 주식 초보/전업/직장인 등등 개미들을 smart하게 만들어 주식시장에서 살아남게 만들기 위함. cafe.naver.com 출처 https://cafe.naver.com/smartst..

재테크 2021.07.30

7월 30일 매매일지(심화방)

이렇게 금요일도 끝났습니다. 한주가 마무리되었는데요. 장이 그다지 우리여러분들에게 좋지 않았던거 같습니다. 다음주는 조금 더 나은 한주가 될겁니다. 모두 주말 잘 쉬시고 다음주에도 힘내보아요 ^^ https://cafe.naver.com/smartstockant 삼백주식SOS(Smart개미 차트를 ... : 네이버 카페 주식 초보/전업/직장인 등등 개미들을 smart하게 만들어 주식시장에서 살아남게 만들기 위함. cafe.naver.com 출처 https://cafe.naver.com/smartstockant/8954 7.30. 매매일지(창수데이~) 이렇게 금요일도 끝났습니다. 한주가 마무리되었는데요. 장이 그다지 우리여러분들에게 좋지 않았던거 같습니다. 다음주는 조금 더 나은 한주가 될겁니다. 모두 주..

재테크 2021.07.30

7월 29일 오늘의 상한가종목

디스플레이텍 - 한국전기차충전서비스(모회사)의 현대차 인수 찌라시 한국비엔씨 - 식약처 의료기기 개발지원 수혜주 부각 맥스트 - 상장주 / 메타버스 관련주 에코프로에이치엔 - 무상증자 https://youtu.be/wFzz9tTPryI 오늘만이 날이 아니다. 내일은 또 내일의 장이 열린다. 그리고 그렇게 하루하루 계속 새로움이 시작됩니다. 지난날에 너무 연연하지 마세요. 우리에게는 더 멋진 하루하루가 다가올거니까요 https://cafe.naver.com/smartstockant 삼백주식SOS(Smart개미 차트를 ... : 네이버 카페 주식 초보/전업/직장인 등등 개미들을 smart하게 만들어 주식시장에서 살아남게 만들기 위함. cafe.naver.com 출처 https://cafe.naver.com/..

재테크 2021.07.29

7월 29일 매매일지(각설각설~이님의 날)

각설이님의 날? 각설이님의 매매종목이 참 많습니다.! 단타와 스캘핑을 하나 봅니다~~ https://cafe.naver.com/smartstockant 삼백주식SOS(Smart개미 차트를 ... : 네이버 카페 주식 초보/전업/직장인 등등 개미들을 smart하게 만들어 주식시장에서 살아남게 만들기 위함. cafe.naver.com 출처 https://cafe.naver.com/smartstockant/8948 7.29. 매매일지(각설이데이~) 각설이님의 날? 각설이님의 매매종목이 참 많습니다.! 단타와 스캘핑을 하나 봅니다~~ https://cafe.naver.com/smartstockant cafe.naver.com

재테크 2021.07.29

7월 28일 오늘의 상한가 종목

넥스트사이언스 - 나노젠 백신 변이에 효과가 있다는 소식(관계사 - 투자중) 씨티케이 - 이베이코리아와 계약 소식~ 한화에스비아이스팩 - 스팩주 맥스트 - 전일 상한가 효과 지속(메타버스관련주) / 상장주 https://youtu.be/KYzhu6wXjus 오늘도 수고하셨어요. 내일도 힘내보아요. 우리의 앞은 밝디 밝을거니까요. https://cafe.naver.com/smartstockant 삼백주식SOS(Smart개미 차트를 ... : 네이버 카페 주식 초보/전업/직장인 등등 개미들을 smart하게 만들어 주식시장에서 살아남게 만들기 위함. cafe.naver.com 출처 https://cafe.naver.com/smartstockant/8944 7.28. 오늘의 상한가 종목 넥스트사이언스 - 나노젠..

재테크 2021.07.28

7월 28일 매매일지(심화방)

저는 정말 오랫동안 주식을 못했어요. 그런데 어느순간에 그게 바뀌더라고요. 그 변곡점까지만 잘 참으세요. 그 이후는 정말 놀라운 하루하루의 연속이었어요. 누구나 자신만의 그런 터닝포인트가 있을거에요. https://cafe.naver.com/smartstockant 삼백주식SOS(Smart개미 차트를 ... : 네이버 카페 주식 초보/전업/직장인 등등 개미들을 smart하게 만들어 주식시장에서 살아남게 만들기 위함. cafe.naver.com 출처 https://cafe.naver.com/smartstockant/8943 7.28. 매매일지(심화방) 저는 정말 오랫동안 주식을 못했어요. 그런데 어느순간에 그게 바뀌더라고요. 그 변곡점까지만 잘 참으세요. 그 이후는 정말 놀라운 하루하루의 연속이었어요. 누..

재테크 2021.07.28

쿠션양말, 보온양말 직접 6개월 신어보고 적는 리얼 이야기

아 내가 강남,서초를 걸어다닐 어느 때의 일이다.(지금은 킥보드도 차도 타고 다님) 겨울 어느날이었기에 내 다리가 다 트고 피가나고 아작이 난다는 표현이 이런거구나하고 느낄 수 있었다. 참으로 힘든 일이었죠. 그래서 저는 쿠션양말이란걸 난생처음 구매하게 됩니다. 두둥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오 신기하다. 쿠션감이 사진에서도 느껴지시나요? 네모난 블럭모양으로 쿠션감이 느껴지더라고요. 압박효과도 있을거같아요. 몬가 발을 꽉잡을거같은 느낌이 들어요. 운동 스포츠용으로 사용하는건가?? 그건 잘 모르겠습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이제품을 처음 신고 만족감이 높았습니다. 처음 신었을때 분명 기존양말들과는 다르게 제 다리가 그래도 보호된다는 조금 덜 피곤함을 느낄 수 있었어요 (참..

재테크 2021.07.28

연금급여? 노후연금? 노령연금?

연금급여? 노후연금 신청해보아요. (여러분들도 잘 준비 되셨지요?) 그럼 시작해봅시다. NPS 전자민원서비스 들어오세요 개인서비스 연금급여 청구를 눌러주세요 ^^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연금급여 청구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순서대로 클릭클릭클릭!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다 클릭하고 증명서나 기타 등등 서류 제출 하면된다. (저같은경우에 부모님 신청을 옆에서 도와드리는데 신청서류 제출하는걸 보지 못했어요.. 그래서 따로 팩스로 제출하라는 문자를 받았네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노령연금인가봐요 이게? 연금청구 처리내역을 보니 말이죠. 나중에 제가 탈때도 이게 있겠지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모두 잘 신청했죠? 저는 잘 신청되었단느 문자를 아버..

자기개발 2021.07.27

7월 27일 오늘의 상한가 종목

이루다 - 특허분쟁 이슈 해소 기대감 / 사업분야의 흥행지속 기대 세종메디칼 - 전일 효과 지속(타임인베스트먼트 경영권 이전 기대감) 맥스트 - 상장주 / 메타버스 관련주 https://youtu.be/YdsobId0Xu8 주식을 잘하고 싶은 사람은 아마 전부의 꿈 아닐까요? 그런데 누구는 이루고 누구는 이루지 못하는 차이는 무엇일까요? 될 수 있다고 믿는사람은 되는거같아요. 하지만 대부분은 주식을 공부로 만들 수 없다고 생각해요. https://cafe.naver.com/smartstockant 삼백주식SOS(Smart개미 차트를 ... : 네이버 카페 주식 초보/전업/직장인 등등 개미들을 smart하게 만들어 주식시장에서 살아남게 만들기 위함. cafe.naver.com 출처 https://cafe...

재테크 2021.07.27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