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21/07/07 3

기부는 나의 삶

나는 꾸준히 기부를 한다. 네이버에서 주는 기본적인 콩이란 개념의 기부도하며, 내 네이버 수익의 일부도 기부를 한다. 물론 그냥 내가 기분좋을때 기부도함. 그리고 몇달전에는 주식하는 분들과 통해서 기부를 이벤트형식으로 기부도 진행했었다. ​ 콩이 뭐냐하면 네이버에서 주는 기본적인 기부할때 쓰는건데 나같은경우에는 보니까 현금으로 충전해서 기부하고할때 콩을 무지 많이주더라, 그래서 그것도 다 기부한다. 사실 다른데 어떤때에 쓸 수 있는건지는 잘 모른다. ​ 나는 오른손이 한일을 왼손도 알게, 그리고 내가한일을 전세상 모든사람이 알게 티를 내는 걸 좋아한다. 그래서 기부도 모든것을 공개로 설정해서 표시한다. ​ 도시숲 좀 울창해져라. 숲이 많이 사라지고 있다. 언젠가 미래에는 숲이란것이 있었다고 책에서나 보게..

자기개발 2021.07.07

7월7일 오늘의 상한가 종목

대영포장 - 코로나19확산 수혜 기대 휴먼엔 - 코비박 관련주 바이오스마트 - 진단키트 관련주(긴급사용 승인 소식) 이씨에스 - 재택근무 관련주 / 마켓컬리 관련주 / 코로나 수혜주 엔에이치스팩18호 - 스팩주 https://youtu.be/jRMuAWbqvdA 상한가 상한가 상한가 간 종목. 우리는 많은 것들을 알고 있다. 그리고 앞으로도 많은 일들을 해나가야한다. https://cafe.naver.com/smartstockant 출처 https://cafe.naver.com/smartstockant/8859 7.7. 오늘의 상한가 대영포장 - 코로나19확산 수혜 기대 휴먼엔 - 코비박 관련주 바이오스마트 - 진단키트 관련주(긴급사용 승인 소식) 이씨에스 - 재택근무 관련주 / 마켓컬리 관련주 / 코로..

재테크 2021.07.07

7월 7일 매매일지(심화방)

개미 소액투자자는 언제나 생각한다. 장미빛미래를 그건 사실 우리 삼백주식SOS도 마찬가지이겠지요? 처음에 그 마음을 잊지마세요. 꾸준히 조금씩이라도 보템이 될정도만 되면 된다고 생각하던 그때를 말이에요. https://cafe.naver.com/smartstockant 출처 https://cafe.naver.com/smartstockant/8857 7.7. 매매일지(심화) 개미 소액투자자는 언제나 생각한다. 장미빛미래를 그건 사실 우리 삼백주식SOS도 마찬가지이겠지요? 처음에 그 마음을 잊지마세요. 꾸준히 조금씩이라도 보템이 될정도만 되면 된다... cafe.naver.com

재테크 2021.07.07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