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개발

기부는 나의 삶

찐 삼백 2021. 7. 7. 23:12
728x90
반응형

나는 꾸준히 기부를 한다.

네이버에서 주는 기본적인 콩이란 개념의 기부도하며, 내 네이버 수익의 일부도 기부를 한다.

물론 그냥 내가 기분좋을때 기부도함.

그리고 몇달전에는 주식하는 분들과 통해서 기부를 이벤트형식으로 기부도 진행했었다.

콩이 뭐냐하면

네이버에서 주는 기본적인 기부할때 쓰는건데

나같은경우에는 보니까 현금으로 충전해서 기부하고할때 콩을 무지 많이주더라, 그래서 그것도 다 기부한다.

사실 다른데 어떤때에 쓸 수 있는건지는 잘 모른다.

나는 오른손이 한일을 왼손도 알게, 그리고 내가한일을 전세상 모든사람이 알게 티를 내는 걸 좋아한다.

그래서 기부도 모든것을 공개로 설정해서 표시한다.

도시숲 좀 울창해져라.

숲이 많이 사라지고 있다. 언젠가 미래에는 숲이란것이 있었다고 책에서나 보게될까 두렵다.

지킬 수 있을 때 지키는건 매우 좋은것이다.

나의 보유금액 그리고 총 후원금액

과거에는 네이버에서 이 후원금액으로 등수를 매기던 시절이 있었다.

나는 개인적으로 그 시절이 더 좋다.

사실 남을 돕는데 등수가 어디있겠냐만은 뭐든지 앞선 사람들은 그런 불평을 하지 않는다. 나는 앞에있었나 보다.. ㅋㅋㅋ

등수가 사라지고 나의 기부액도 많이 줄었다.

꾸준히 누군가를 돕다보면은 나에게도 좋은일이 생기는건 어찌보면 세상 이치상 당연한 일일것이에요.

다른 읽어볼만한 이야기

https://blog.naver.com/qkrghwns_456/222343110147

 

재택근무 5월 카드 무이자 할부와 못다한 이야기

5월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내용입니다. 많은 분들이 재택근무 관련해서 많이 하고 있지요. 최근에는 많은 ...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