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개발

연금급여? 노후연금? 노령연금?

찐 삼백 2021. 7. 27. 23:06
728x90
반응형

 

연금급여?

노후연금 신청해보아요. (여러분들도 잘 준비 되셨지요?)

그럼 시작해봅시다.

NPS 전자민원서비스 들어오세요

개인서비스 연금급여 청구를 눌러주세요 ^^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연금급여 청구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순서대로 클릭클릭클릭!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다 클릭하고 증명서나 기타 등등 서류 제출 하면된다.

(저같은경우에 부모님 신청을 옆에서 도와드리는데 신청서류 제출하는걸 보지 못했어요.. 그래서 따로 팩스로 제출하라는 문자를 받았네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노령연금인가봐요 이게?

연금청구 처리내역을 보니 말이죠.

나중에 제가 탈때도 이게 있겠지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모두 잘 신청했죠?

저는 잘 신청되었단느 문자를 아버지가 받았단느것을 받았지요~

여러분들도 모두 잘 진행하셨기를 바랍니다.

궁금한점이 있으면 저에게 말씀해주세요 ^^

 

 

다른 읽어볼만한 이야기

https://blog.naver.com/qkrghwns_456/222440598085

 

나는 새우를 정말 정말 좋아한다.!

나는 새우를 정말 좋아한다. 진짜 너무좋아해서 탈이었다. 한자리에 앉아서 대화 30마리를 까먹은... 놀라...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