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개발

우리는 재산세도 잘낼 수 있어요~

찐 삼백 2021. 8. 4. 22:49
728x90
반응형

 

재산세를 내야지요!~

세금내는건 참 좋아요.

왜냐하면은 블로그 글 쓸 수 있는 글거리가 생기는거자나요 룰루~~

그래서 저는 세금내는것도 참 좋아합니다.

이텍스 들어가죠 들어가~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이텍스들어가서 납부번호를 써주세요~~

주황색 네모칸 있죠 있쬬

조회버튼 누르는건 필수필수~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재산세 7월분!!

납부납부 지금은 8월입니다.

저는 하지만 납기내에 냈어요.

단지 글을 늦게 적을뿐.. .ㅋㅋㅋ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납부방법을 선택해주세요

은행납부, 카드납부 ,간편결제 등등등

어렵지 않아요 차근차근 순서대로 따라하면되요.

다들할 수 있습니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후 납부 다하면은 납부확인 페이지 영수증 확인하고 인쇄해주세요.

다운받아서 보관하는것도 좋죠 ㅎㅎ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다음에는 어떤 세금으로 제가 여러분을 찾아오게 될까요?~ 부가가치세이겠군요 유후~

 

 

다른 읽어볼만한 이야기

https://blog.naver.com/qkrghwns_456/222448175962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