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21/07/13 3

7월 13일 오늘의 상한가 종목

부국철강 - 이낙연 관련주 / 철강 관련주 코디 - 이낙연 관련주 / 화장품 관련주 유진스팩4호 - 스팩주(프로이천과 합병 예심 통과 소식) https://youtu.be/rlywnack9lU 주식하는 많은 사람들과 좋은 이야기를 하고 좋은 사건을 공유하는거는 참으로 큰 행복입니다. 하지만 그 과정에 불미스러운 일들이 항상 끼게되는거같아요. 전혀 우리와 상관없는 누군가가 튀긴 똥물이 많은 선량한 주식인들의 명예까지 더럽히게된다. https://cafe.naver.com/smartstockant 삼백주식SOS(Smart개미 차트를 ... : 네이버 카페 주식 초보/전업/직장인 등등 개미들을 smart하게 만들어 주식시장에서 살아남게 만들기 위함. cafe.naver.com 출처 https://cafe.na..

재테크 2021.07.13

7월 13일 매매일지(심화방)

갑자기는 없어요. 다 누구나 힘든 시기를 겪습니다. 주식 수익을 내면서도 말이죠. 단지 그런 시기를 겪지 않아본사람은 진짜로 주식을 하는것이 아니기 때문일거에요. 내가 확신해요.^^ https://cafe.naver.com/smartstockant 삼백주식SOS(Smart개미 차트를 ... : 네이버 카페 주식 초보/전업/직장인 등등 개미들을 smart하게 만들어 주식시장에서 살아남게 만들기 위함. cafe.naver.com 출처 https://cafe.naver.com/smartstockant/8878 7.13. 매매일지(심화) 갑자기는 없어요. 다 누구나 힘든 시기를 겪습니다. 주식 수익을 내면서도 말이죠. 단지 그런 시기를 겪지 않아본사람은 진짜로 주식을 하는것이 아니기 때문일거에요. 내가 ... ..

재테크 2021.07.13

카페 어플 이렇게 좋은거 이제야 알았어요~ 스벅, 이디야

2021이 되어서야 스벅 어플을 이용하는 저.. ㅋㅋㅋ 뭐 거의 전국민이 사용하다시피 하는데 저는 타사를 자주 이용했던거 같아요. 그렇다고 열정적으로 가는건 아니고요? 그냥 가끔 보이면은 가는 정도? ​ 강남에서 일하면서는 조금 많이 이용을 했었네요. 걷는일이 많고 비가오고 그럴때 사실 들어가서 쉴곳이 없으니까 말이죠. 어쨋든 카드를 어느분깨서 주셔가지고 사용할 일이 있어서 처음으로 스벅 어플을 이용하게 되었어요. ​ 어플을깔고 여차여차 등록을 했떠니 회원이 된거 축하축하 한다고 나오더라고요. 뭐든지 축하축하는 좋은거여. ㅋㅋㅋㅋㅋㅋ ​ 근데 생각해보니까 저 이디야 이름도... 스벅건물주 ㅋㅋㅋ..;; 이디야에서 근대 불러줄때 그냥 번호로 몇번 고객님 이러고 불러주는거같아요. 타사에서 민폐죠? ㅋㅋㅋㅋ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