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주고 내가사서쓰는 리뷰

카페 어플 이렇게 좋은거 이제야 알았어요~ 스벅, 이디야

찐 삼백 2021. 7. 13. 08:24
728x90
반응형

2021이 되어서야 스벅 어플을 이용하는 저.. ㅋㅋㅋ

뭐 거의 전국민이 사용하다시피 하는데 저는 타사를 자주 이용했던거 같아요.

그렇다고 열정적으로 가는건 아니고요? 그냥 가끔 보이면은 가는 정도?

강남에서 일하면서는 조금 많이 이용을 했었네요.

걷는일이 많고 비가오고 그럴때 사실 들어가서 쉴곳이 없으니까 말이죠.

어쨋든 카드를 어느분깨서 주셔가지고 사용할 일이 있어서 처음으로 스벅 어플을 이용하게 되었어요.

어플을깔고 여차여차 등록을 했떠니

회원이 된거 축하축하 한다고 나오더라고요.

뭐든지 축하축하는 좋은거여.

ㅋㅋㅋㅋㅋㅋ

근데 생각해보니까

저 이디야 이름도... 스벅건물주 ㅋㅋㅋ..;;

이디야에서 근대 불러줄때 그냥 번호로 몇번 고객님 이러고 불러주는거같아요.

타사에서 민폐죠? ㅋㅋㅋㅋ

수정해야겠다. 이거 왜 이렇게 해놨지?

어쨋든 어플을 사용하니까 진짜 편리하고 좋다.

그래서 다른 곳들도 어플을 무지하게 깔아두었다. 핸드폰 주문 이렇게 편할줄이야!!

카페를 이용할 기회가 점점 많아지고 있어요. 코로나라서 위험한데 말이죠.

방역수칙을 잘지키고.. 그래도 일하는건 해야하니까

모두 다 잘될거에요 그쵸?

우리 여러분들도 커피한잔 마시면서 산뜻한 하루를 보내세요.

다른 읽어볼만한 이야기

https://blog.naver.com/qkrghwns_456/222408014925

 

6.22. 강남 ... 오전과 오후 일정~

오전과 오후일정 어마어마 합니다.!! 오전은 파란색깔로 표시했고요. 오후일정은 붉은색으로 나누어서 표시...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