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백의 음식이야기

새우덕후인 내가 새우에게 벌을 받다.

찐 삼백 2021. 7. 22. 08:42
728x90
반응형

나는 새우를 정말 좋아한다.

진짜 너무좋아해서 탈이었다.

한자리에 앉아서 대화 30마리를 까먹은... 놀라운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제가 입이 짧다는것은 거의 많은 분들이 아시고 있다.)

그런 내가 새우를 작년부터 잘 먹지 못하고 있다.

이유는 글 맨 아래 부분에서 나오니~~

감바스가 괜찬다는 곳이 있어서 왔다.

잠시깜빡하고 있었다. 내가 새우를 먹지 못한다는 사실을.. ㅋㅋ

모가 많다. 그냥 추천인것들 시키는? 그런 나란남자~

내가 갔을당시에는 이전전이었는데 그때당시에 사람이 가득가득하더라~

맛집임은 분명해 보였다.

짜잔 그리고 메뉴가 나왔다.

오 좋은데요? 향도 눈도 다 좋았어요.

내스타일이구만 하하하

새우다 새우

조금더 근접샷

저 고추?친구들의 매운맛이 잘 어울어져서 더욱더 입맛을 당기는거 같죠?

그리고 뭐지 밀가루 튀김인가? 저것도 맛나요 맛나 (나 먹을주만알지 명칭을 잘 모르는것들이 많다.)

새우들도 넉넉합니다.

빵도 맛있더라고요.

따끈따끈 뜨듯뜨듯 딱 내스타일

모든지 뜨거울때 먹어야 제맛!

그렇게 맛있게 먹고

저는 얼마있지 않아 두드러기 폭탄이 올라왔어요.

맞아요 ㅋㅋㅋ;; 저는 작년부터 새우를 먹으면은 두드러기가 엄청 심하게 올라와서 이미 ..;;; 응급실행을 2번이나 겪은 상태였습니다.

무엇이 문제 인지 모르겠지만 너무 속상하네요...

그래서 새우를 멀리해야하는데 맛있어서 먹다보니 잊고 있었음.

여러분 그거 알죠? 새우는 바다에 사는 바퀴벌레?에요... 막이래 ㅋㅋㅋㅋ

하 새우 내새우~

어쨋든 참 많은것을 경험한 하루였습니다.

여기는 장사가 잘되서 더 좋은곳으로 이사를 가신거같아요~

 

 

다른 읽어볼만한 이야기

https://blog.naver.com/qkrghwns_456/222359193041

 

사진으로 수익내기 어렵지 않아요.

사진으로 수익내기 이제는 100만원을 다 채워간다. 단순히 사진 수익으로만 말이죠. 제 등급은 가장 높은 ...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