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백의 음식이야기

고메스시 런치세트 좋아요~

찐 삼백 2021. 7. 8. 09:06
728x90
반응형

늘 혼자 밥을 먹다보니까 이제는 그냥 항상 똑같은 메뉴들이 거의 확정적인거 같아요.

그러다 가끔 혼자 있는 이런 세트메뉴들을 볼때면 기분이 좋아지요.

올라가 봅니다. ~~~~~~

스시 스시 스시 ~~~~~~

런치메뉴를 시켰어요.

런치메뉴는 점심시간밖에 못먹으니 말이죠.

아 나 이 메뉴가 나왔을때 새우를 보면서 또르르

언제부턴가 새우 먹으면 알러지가 두드러기가 심하게 올라와서 응급실을 최근 1년이내에 2번이상 갔더니 두렵더군요..

하지만 저는 새우를 잘 먹었습니다.

이날은 또 아무 탈이 없었어요.

이유가 왠지 모르겠어요 ㅋㅋㅋㅋㅋ

오늘 점심 뭐먹는지 고민중이셨다고요?

그럼 초밥을 드세요~~~

초밥초밥초밥초밥~~~

내가 먹고 두드러기가 안난 새우새우새우새우새우새우 ~~

연어도 있어 연어연어연어연어~~~

맛있게 한끼하고서 또 일하러 갑니다요~

어떤 것을 먹던 맛있는 한 끼가 되야 기분이 좋아요.

그렇지않으면 괜히 너무 슬프단 말이지요.

 

 

다른 읽어볼만한 이야기

https://blog.naver.com/qkrghwns_456/222408014925

 

6.22. 강남 ... 오전과 오후 일정~

오전과 오후일정 어마어마 합니다.!! 오전은 파란색깔로 표시했고요. 오후일정은 붉은색으로 나누어서 표시...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