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백의 음식이야기

맛집글 쓰러가서...... 밑반찬만 찍고옴..ㅋㅋㅋ

찐 삼백 2021. 7. 11. 21:44
728x90
반응형

하반기에 이루고 싶은 계획

제 글 카테고리중 맛집 카테고리가 더욱 흥했으면 좋겠어요.

물론... 아래처럼 형편 없지만 밀이죠.

음 불백을 먹으러 갔는데요....

갔는데 말이지요...

앉아서 밑반찬 나오는것도 잘 찍었는데 말이지요..

그리고 이제 음식메뉴를 찍어야하는데 말이지요.

아무생각 없이 음식은 안찍고 메인메뉴가 나오니 소주한잔을 시켜서... 맛있게 먹는... 그런 저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아 나의 맛집 카테고리는 언제나 변수의 투성이구나~

아쉬운데로 햄버거 사진을 올려보아요.

햄버거도 맛집이자나요?

햄버거는역시 버거왕~

할인을 못받으면 섭섭하지요

아아 햄버거가나왔는데

버거왕의 그런 버거가 아니라 매우 저렴이다.

물론 간식으로 먹는거여서 괜찮다. 괜찮아.

먹는양을 더 늘려야한다. 이러다가 말라 비틀어지게생겼다.~

아아아아아아아

소라서그런가 뭔가 안에 내용물도 빈약한거같다.

하하하하 그래도 맛집 블로그 카테고리니까 맛있는 척을 해야하나? 하하하하 나는 그런거안한다.

실패다.~

다음에는 맛있는거 먹어서 올릴게요.

저의 이런....... 맛집블로그이지만 하반기에는 더욱더 흥행하는 블로그가 되기를~

 

 

다른 읽어볼만한 이야기

https://blog.naver.com/qkrghwns_456/222391748975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