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백의 음식이야기

돈수백 - 그곳은 강남의 정말 끝내주는 국밥집 중 하나

찐 삼백 2021. 6. 20. 19:28
728x90
반응형

돈수백

이곳은 말이죠. 제가 과거에 직장인생활을할때 많이 가던 곳이에요.

그때도 저는 국밥을 참 좋아했거든요.

근데 아직도있지요. 겉모습은 조금 바뀌었어요 그때와 비교해서 말이죠.

몬가 조금더 눈에 띈다고 해야할까요?

저는 오소리탕반, 돈탕반, 섞엉탕반 다 골고루 잘먹어요.

그래도 오소리탕반을 자주 애용하는거같습니다. 방문시에 말이죠.

여기를 가는 많은 이유중에 하나는 이 반찬들!

그리고 국수사리~

안갈수가없음.

보글보글보글보글

뽀얀 국물 보이시나요?

진해보여 진해보여!!

사진으로만 보기 아까우니 영상으로 ~

 

 

 

이곳에서 먹으면 배가 빵빵해져서 나온다.

후~

돈수백 너란녀석 언제나 나를 만족시키는 그런 곳이다.

 

 

 

다른 읽어볼만한 이야기

https://blog.naver.com/qkrghwns_456/222395783580

 

소금곱창을 아시나요?

오늘은 소금곱창을 TEST 시식을 해보도록하죠. 지금 메뉴에 신설이 되었는지는 사실 잘 모르겠어요. ㅋ...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