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백의 음식이야기

강남에서 덮밥집을 찾으시나요?

찐 삼백 2021. 6. 17. 00:12
728x90
반응형

이름은 전혀 매칭이 잘 안되는 식당이에요.

사장님 이름인가? 라고 생각하고 들어가봅니다.

제가 방문당시는 겨울이었음을 알려드립니다.

가게가 얼마 안된거같다는 느낌이 팍팍드는 빤짝빤짝 ~~느낌이었어요.

메뉴가 모가있나 박에서도 볼 수 있게 해두셨더라고요.

저는 이런거 좋아해요.

들어갔는데 메뉴 별로면 나오기도 그렇고.. 가격도 미리 보면 좋은데 자신이 있나봅니다.

저는 그래서 이곳으로 정했지요~

앉습니다.

그리고 주문합니다. 그리고 기다립니다.

사람들이 꽤나 있군요. ~

옆에 앉은 아저씨들이 주식이야기를합니다. 상장 어쩌고저쩌고 내가 사면 다 상장이라느니 하는걸보니 비상장 장외주식을 하나봅니다.

매우 인상적이에요.

오렌지가 나온다.?~

오~~ 디저트를 주는 식당이라 ㅎㅎ

덮밥의 ㅂ ㅣ쥬얼은 음 내가 생각한것과 잘 모르겠어요 ㅎㅎㅎ;;

비쥬얼 조금더 단독샷으로!!

뒤에 국방.. ㅎㅎ.. 저 군대느낌 물씬나는~

음.. 지도로 위치링크를 드리고싶은데 안나오네요?

포스코사거리 아래에 있어요 이면으로 오셔요오셔요 언덕을 오르셔요오르셔~

저는 사실 이날가고 여기를 생각해보니까 재방문은 안했는데 한번 기회가 되면은 다시한번 가보도록 하겠습니다. ^^

 

다른 읽어볼만한 이야기

https://blog.naver.com/qkrghwns_456/222393231731

 

IRP 수수료 없는곳가서 하세요~

수수료 있는곳에서 굳이 안하셔도되요. 저는 이미 만들었는데 다른곳 바꾸면된다는데 그냥 귀차나서 나두지...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