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백의 음식이야기

바나프레소 - 강남에서는 별다방만큼 유명하다

찐 삼백 2021. 6. 8. 23:32
728x90
반응형

바니프레소

강남에보면은 엄청 많아요. 별다방 만큼 사람들도 많습니다.

참 공략을 잘한거같아요.

저도 자주이용하는 곳중 한곳입니다.

주문은 키오스크 주문으로 한답니다.

아무래도 그런 직원응대비용등이 절약되니 금액이 조금이라도 내려가는거겠죠?

주문하고 기다려요 음료야 나와라나와라~~~ 자리에 앉아있어도 됩니다.

제가 이날 간곳은 2층 매장인데요.

앉아서 인생에대해서 생각해봅니다.

같이 일하는 동료와 말이지요.

그동료는 지금 강남에서 하는 이 일을 잠시 접었네요~~~~

여기 쌍화탕도 팔아서 좋았음.

건더기 잣만 쏙쏙골라먹으면서 국물을 다 먹은 나자신 칭찬해 칭찬해 ㅋㅋㅋㅋㅋㅋㅋㅋ(편식쟁이임)

다음에는 어떤 음료를 먹어볼까?

기대가 되는곳이에요. 가격대비 양도 많고 왜 사람들이 많은지를 알 수 있습니다.

다음에는 어느지점으로 가볼까요?

 

 

 

다른 읽어볼만한 이야기

https://blog.naver.com/qkrghwns_456/221544832268

 

아지트샵후기 2번째 등극☆

안녕하세요. 아지트샵 본사후기 109번째 글의 주인공 삼백입니다. 이제는 조만간 뒤에 하나가 더 붙을거같...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