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백의 음식이야기

라면과 김밥 이 조합은 국롤입니다.

찐 삼백 2021. 8. 4. 08:39
728x90
반응형

분식 다들 좋아하시죠.

저같은경우에는 혼밥을 많이 해야하다보니까 자주 혼자 먹는데요.

그렇게 지내다보면서 항상 드는 생각은?!

"크으 역시 사람은 사람들과 함께 있어야해" 하는 말이었습니다.

저도 그렇게 생각해요. 지금 이 사진을찍을때 있던곳은 완전 갠플... 혼자만의 시간을 강요하였기에 ㅋㅋㅋㅋ;;

참 저와는 맞지 않았어요.

어쨋든 다시 본론으로 넘어가서 김밥과 라면 이조합은 국롤아닙니까?!

좋은 한끼

여러분들도 오늘 입맛이 없다면은 분식 한번하시죠~

짜잔 김밥인데요.

어떤김밥이게요?

힌트??

1. 삼겹살김밥

2. 떡갈비김밥

3. 돈까스김밥

맞출수 있다. 진짜 힌트 다줬다. !!

맞추신분에게는 아무것도 드리지는 않지만 기분이 좋아질 가능성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그리고 라면에는 역시

계란이 들어가야하죠.

계란있고없고 약간 인심의 차이라고 느낍니다. ㅋㅋㅋㅋㅋㅋ

요즘에는 근대 달걀값이 너무 비싸가지고,... 이마저도 눈치가 보이는? 참 슬픈시대가 되었어용.

계란 한판가격 엄청 오른거... 잘 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카페티!!!

좋아요 좋아. 매우 좋습니다.

혼자서 들어오는데 아는분을 우연히 만나고 그분과 잠시 커피한잔 마시며 느낀것.

음 그렇군~

저는 무엇을 느꼈을까요?!

어쨋든 분식은 맛있습니다.

그리고 김밥은 예술이었습니다.

다음에는 혼자말고 여럿이서 가보아야겠습니다. ^^

 

 

다른 읽어볼만한 이야기

https://blog.naver.com/qkrghwns_456/222315117287

 

[장안동 맛집] 곱창정비소 '곱창전골도 짱'

곱창정비소 저의 이전글들은 전부 배달이었죠. 그래서 방문해서 먹는 이야기를 전해드립니다. (코로나19로 ...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