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백의 음식이야기

짬뽕밥 나는 언제부터 좋아했지?

찐 삼백 2021. 8. 5. 22:57
728x90
반응형

나는 짬뽕을 좋아한다.

그리고 짬뽕밥도 좋아한다. 사실 짬뽕밥은 홍콩반점에서 처음 먹어보게 되었다.

혼자서 다니는 일상이 많은 나 ㅋㅋ;; 사주에 뭐가 있나

혼자서 밥도 잘먹으러 다닌다. 그런내가 처음으로 짬뽕밥을 먹어본게 이곳이어서 그런가 나는 이 브랜드에서 짬뽕밥을 자주먹는다.

지나가다 보이길래 들어감.

짬뽕밥 두둥

언제나처럼 나는 혼자서~~~

혼자먹어도 프랜차이즈식당은 눈치안봐도 되는곳들이 있어서 좋음.

개인식당은 눈치보임.. ㅋㅋ.. 물론 눈치안주시는곳도 많아요~ 저도 자주가는곳중에 맛난 개인식당집 있음!!

어찌하였건 이 지점은 꽤나 좋다.

푸짐하게 주신다. 여기랑 내가 한곳 더 자주가는 지점이 있는데 사실 지점마다 약간 케바케느낌이 있따. 분명 다 같은 레시피를 사용할텐데 건더기나 여러가지 에서 나는 차이를 느낀다.

이곳은 항상 나의 기대를 많이 채운 지점중 하나이다.

만족해요~

사람들이 내가 혼밥 많이하니까 이상한사람인주 아는데 지극히 정상적인 사람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회성도 나쁘지 않아요 막이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두 야식하셔야죠?!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