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백의 음식이야기

돈까스 맛있는곳 추천받습니다~

찐 삼백 2021. 8. 27. 22:12
728x90
반응형

계몽돈까스를 먹어보아요.

돈까스는 저는 정말 좋아하죠.

그리고 이곳은 제가 일하는곳과 가까운곳에 있는 프차이기도 하더군요.

(이날 방문당시만해도 몰랐어요)

가격이 매우 좋더군요.

그래서 첫 인상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오오오

자리들이 많이 비어있었어요.

이미 점심시간이 지나서인지 아니면 되지 않아서인지는 지금은 기억이 나지 않네요.

물이 왔습니다.~

자자 돈까스가나오는군요.

저는 찍먹인데 여기는 ... 부먹인가봅니다.

알았다면은 양념을 따로달라고 말했었을거에요 ㅜ ㅠ

전체뷰는 아래와 같습니다.

반찬은 나중에 주셔가지고 ㅋㅋㅋ 없었어요 사진찍을때는 말이죠 ㅎ

미소국도 주신거같았는데 아닌가 기억이 잘안나네요 이또한~

헤헤헤

하지만 이렇게 나중에 나온것도 사진 찍었죠.

스프도 준다고요!!

고기..

매우 깜짝 놀랐어요.

맛있어서 말이죠.

매우 만족했습니다.

좋은 한끼!!

다음에는 어떤 또 맛있는 맛이 저를 기대할지 두근두근

우리여러분들도 맛있는 야식드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