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백의 음식이야기

오므라이스를 좋아하세요? 파스타를 좋아하세요?

찐 삼백 2021. 9. 2. 13:51
728x90
반응형

오늘도 싸이월드 감성의 사진들.

우선 저의 글은 지금 매우 밀려있어요. 아시는분으 ㄴ아시겠지만 ... 처음에는 코로나여서 의도적으로 늦게올리는거와 더불어서 제가 최근 많은 일들로 못올리기시작하면서 글을 올리는게 벅차서 ㅋㅋㅋ 아직도 겨울글을 올리고있습니다.(사진첩기준 사진들을 선착순으로 차례대로 올리는중)

그냥 자기만족으로 올리는 블로그이니 그런가보다하세요~

고에몬은 내가 강남에서 파스타 먹으러갈때 자주 가는 곳.

꽤나 괜찮음

메뉴판이 작지요?

안보여줌? 막이래 ㅋㅋ.ㅋ... 크게 늘리면 보일까요?

나도 잘 모르겠어요.

사실 사진첩사진을 카톡으로 보내고 그걸 다운받아서 글을 작성하는데

기간만료로... ㅋㅋ 안보여서 이렇게 나와요 뜨든 ㅜㅠ

오므라이스 등장!

오므라이스 만만세

근대 사실저는 오므라이스보다 이 다음에 나오는 메뉴를 훨씬 더 좋아한답니다.

두둥

제 최애메뉴 명란파스타 두둥!

이맛을 아는자~ 있으신가요?

명란과 날달걀의 조화 꽤나 고소하답니다.

그리고 디저트가나오는데요. 저는 이 디저트를 꽤나 많이 좋아한답니다.

망고의 달달구리~~

저 앞에있는 것은 모게요? 저것도 꽤나 맛있거든요.

절대로.. 내가 이름 까먹어서 물어보는거아님 ㅋ.ㅋ..ㅋㅋ.

강남 말고도 홍대에도 있고 많죠.

가까운곳에서 있다면은 드셔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