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백의 음식이야기

멕시코음식은 감성타코 입니까?!

찐 삼백 2021. 9. 28. 23:34
728x90
반응형

저는 감성타코를 이 때 처음 갔어요.

이미 많은 분들이 많이 다녀간 브랜드를 말이죠.

자 가봅시다.~

무엇인가 많군요.

저는 타코 알아요 브리또알아요 퀘사디아 몰라요~

파히따도 몰라요~ ㅋㅋㅋㅋㅋㅋ

모르는게 절반이 넘구만 하하하하하

일단 목마르니까 음료수를 먹어요.

음료수 이거 뭔지 아시나요?

모르시는분은 위의 메뉴판을 참고해서 찾아보세요

그리고 메뉴가 나왔습니다.

나... 타코알아... 브리또도 알아....

위에께 브리또 아래께 타코!! 맞죠?

소스가 시금치소스인가? 녹색녹색 녹조맛? 녹차맛 ? 말차맛일까하는 비쥬얼이었다.

사실 아직도 잘 몰라요 그냥 찍어먹는거로 주셨으니까 맛있게 찍어먹을뿐!

저희는 말이죠

새우를 넣지 않고먹었어요

제가 새우알러지가 있기 때문에 말이죠 ㅜㅠ 넘나슬픈것

저 새우 진짜 좋아하는데 속상해

어쨋든 맛있게 한끼를 해결하고 또 룰루랄라 길을 떠나는 저~

다른 읽어볼만한 이야기

https://blog.naver.com/qkrghwns_456/222519195844

 

강남 구옥이어도 올리모델링 물건들은 좋음.

음 저도 이제 강남으로 이사를 가려고 방들을 보면서 돌아다니고 있는데요. 참 좋은 방들이 많습니다. 신축...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