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백의 음식이야기

돼지고기의 모든 곳?! 옥탑방

찐 삼백 2021. 9. 30. 22:16
728x90
반응형

 

옥탑방에 다녀왔습니다.

아니 옥탑방이 아닌 옥탑방이군요.

1층에 있거든요 ㅋ

 

들어가봅시다.!!

이런느낌 잘 알죠 아니까~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그렇지요

이런분위기의 느낌 요즘 이런패턴의 반찬이 많이 나옵니다.

약간 ㅈㅅㄱㅈ 이런분위기의 느낌도 많이 느껴지는군요.

색다른류의 밑반찬들도 많이 보이네요. 오 두근두근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메뉴판봅니다.

우리여러분들은 이중에서 얼마나 많이 먹어보시고 자주 먹어보십니까?

그리고 저는 이글 아래에 어떤것들을 먹을지 맞춰보세요 ^^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자 이건 몰까요?

아시겠어요? 아실거라고 믿어의심지 않아요 6^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초벌을하고 여기로 오나보아요?

사장님 검정장갑끼고 위생 철저s ~~

저는 이런 위생 철저 좋아해요좋아해 ^^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아... 똥사진...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같은사진 다른느낌

 

 

연기가납니다.

연기가나요

연기는 미인에게 오는거라는데

저는 미인임이 틀림없습니다.

연기가 저를 감쌓거든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고기야 익어라익어 지글지글 보글보글? 부글부글?

맛있겠어요 맛있을거야 맛있을수밖에요. ^^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고기다고기 고기는언제옳다.

나는 근데 이런식의 큐빅모양 고기를 ? 별로 내스타일이 아니다라고 생각한다.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그리고 그 와중에 둥장한 두루마리 휴지 하나 두둥!!

이거 몬지아세요?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두루마리휴지가 고기들로 변했습니다. 짜자잦ㄴ~

대표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아 열심히 먹다가 그냥 끝나는글이네요 . 오늘도 열심히 먹었다. ^^

 

 

다른 맛있는 글들로 와볼게요.

 

 

 

 

 

다른 읽어볼만한 이야기

https://blog.naver.com/qkrghwns_456/222380379342

 

전자 레이저 줄자(거리측정기) 5개월 사용 후기

레이저 줄자(거리측정기)를 구매한거는 1월 14일 경. 많은 제품들중에서 고민하다가 처음 구매하는거고, 앞...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