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백의 음식이야기

에그탐탐은 Eggtomtom

찐 삼백 2021. 10. 10. 23:14
728x90
반응형

 

개인카페인가 했음.

그런데 그런거같지는 않음.

개인카페가 이렇게 목좋은곳에 있을리는 없지않나생각해요

 

어쨋든 여기를 가보기로하죠! 도전~

메뉴가 2개있네요.

저는 아침에 갔으니까 모닝세트를 먹을 수 있습니다요.

음 머핀이라 내가 또 머핀 짱좋아하죠.

맥도날드 머핀으로 많이 단련이 되어있거든요~ 나쁘지 않은 착한가격이군요!

 

안에 내부 좋은데요?

괜춘한데요?

느낌있는데요?

 

1층에는 테이블이 바로 카운터 옆쪽에 붙어있어서 시간떼우기가 쉽지 않겠군요.

위층으로 올라가야겠어요.

 

와우 위층 짱넓네요. ㅋㅋㅋ 그리고 좌석도 많네요.

좋은데요?

제가 간 이날은... 주식으로 자기자랑 하는 테이블들이 제 사방에 있었어요........

그중에 한테이블 이야기 그냥 내가할거하면서 듣다가 뿜어버림... ㅋㅋㅋ

 

짜잔 제 머핀이나옴.

오 머핀이이렇게나오는군요.

몬가 그릇... 내가가져가고싶네 ㅋㅋㅋㅋㅋ 약간 투썸 케이크 접시st 인데요?

 

머핀은 요래생겼어요.

머핀이 되게 단촐하지만 그래도 ㅋㅋㅋ 가격이 있으니까 ㅎㅎㅎ

아자아자 파이팅!

 

다 먹고 화장실가다가 본건데 ㅋㅋㅋ

이런공간이있네요.

약간 모랄까 사진 포토맛집같은 스타일이에요. 신기

근대.. 왠 남정네들 8명이서 호호호호호호호 하면서 있는데 몬가 분위기 불일치같은건 왜일까요?

 

어쨋든 또 하나의 이야기를 이렇게 맞쳤네요.

모두 다음이야기도 기대해주실라나요?~

 

안기대해주시면은 어쩔 수 없지만 말이죠~

 

 

다른 읽어볼만한 이야기

https://blog.naver.com/qkrghwns_456/222531023703

 

10월 8일 매매일지(심화)

마음이 맞는 사람들끼리 뭐여서 재미있는걸 즐기는건 꽤나 쉽지않다. 특히나 나이가 한살한살 먹어가면서는...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