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백의 음식이야기

돼지고기찌개로 유명한 오월식당을 가보다.

찐 삼백 2021. 10. 16. 08:56
728x90
반응형

아시다 시피 저의 글은 매우 밀려있습니다.

근데 그게 한바퀴 돌고돌아 ㅋㅋㅋ 추운 날씨를 맞이하는 시점까지 와버렸군요!

오월식당 주변에서 여기 맛있다고 같이 가자고 하시는 분이 있어서 가게되었어요.

맛난곳들은 대부분 식당이 옛스럽죠 ? ^^

제가간날도 앞에 사람들이 꽤나 있었습니다.

안에 들어가보니 가격이 우선 매우 착하더군요.

그리고 메뉴가 많았습니다. 오오오

모먹지 그때는 안보였는데 짬뽕라면이나 바지락칼국수 등도 맛있어보이네요.

하지만 그때는 돼지고기찌개가 맛있다는 이야기를 계속듣고 갔기에 돼지고기찌개를 먹었지요.

오 양이 진짜 많네요..

짱많아요.

저는 평소에도 김치찌개를 좋아하기에 다 먹을 수 있을거라고 가기전에는 생각했는데 양이 나왔을대는 아.. 남기겠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많아서요 ㅋ

안에 고기가 정말 많았습니다.

상상초월정도였어요. 보통 기본반찬 거르고 주메뉴만 먹는 제가 고기를 다 먹지 못할 정도니까말이지요.

다만 돼지고기의 질이 .. 뭔가 제가 느끼기에는 좋아보이지는않았어요. 넘 딱딱했다고해야하나? 조금 바로 끄린 맛난 푹신푹신 돼지고기가 아니라는 느낌이 많이 들었어요.

그리고 저와같이간분은 짜다고 물을 타서 드시더라고요 ㅋㅋㅋ;;

 

 

가격대비 가성비는 좋다.

맛이나 질은 한번 생각은 해보아야 할거같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