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백의 음식이야기

저는 서브웨이 더블초코칩쿠키를 좋아해용 ^^

찐 삼백 2021. 10. 17. 09:04
728x90
반응형

 

서브웨이는 저에게 매우 중요한곳이에요.

왜냐하면은 저에게 점심식사를 편안하게 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는 곳이죠.

일반 개인식당들에비해서 패스트푸드가 좋은점은 그런거라고 생각해요. 조금 여유롭게 먹을 수 있어요.

다먹어도 조금.. 시간을 떼우기가 좋아요. ^^

그래서 저는 패스트푸드점들을 자주 이용해요. 근데 몸도 생각하게되니까 더더욱.. ㅋㅋㅋ 이곳을 좋아합니다.

 

항상 쿠키세트를 먹어요.

원래는 감자세트도먹었는데 조금 짠곳도있고 케바케여서 그냥 쿠키를 자주 선택하죠.

근대 사실 쿠키가 좀 맛나요맛나.

근대 쿠키가 어떤대는 조금 딱딱하고 다른곳은 조금 말캉말캉하고해요. 어떤게 맞는건지 모르겠지만 저는 어떤것 하나를 매우 선호하죠 ^^

 

그중에서도 저는 더블 초코 초코쿠키를!! 먹죠 먹어요 ^^

 

크으 소스.. 찐뜩찐뜩한거보세요.

아주 자극적인 맛이겟죠? ㅋㅋㅋ

 

저는 더블초코칩쿠키에서 말랑말랑한 쿠키를 좋아해요. 그게 더 꾸덕꾸덕?하고 맛있더라고요

 

여러분 저는 어떤 메뉴를 자주 먹게요?

그리고 우리여러분들은 어떤 메뉴를 자주 드시나요? 저도 먹어보게요 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