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백의 음식이야기

오오오오 고양 플레이를 아시나요?

찐 삼백 2021. 10. 24. 22:47
728x90
반응형

풍경이 좋은 그곳

그곳을 다녀왔다.

물론 오래되었다. 하지만 내 글은 나만의 스피드로 진행하는 중이다.

이제는 당연해진 코로나 안심콜 전화~

코로나와 함게 사는 위드코로나가 얼마 앞으로 다가왔다.

1인 1음료 주문을 해야합니다.

가격은 사악하다.. .ㅋㅋ

풍경값이라고 생각하자.

그렇지않으면은 지갑에서 선뜻 돈이 나가지 않는다.

2층 사람이 없다.

없다. 없어 왜냐하면 이때는 코로나로인해서 많은 사람들이 숨죽여서 집에 방콕하던 시기.

나는 왜 여기있냐고요?

그래야지 나라가 돌아갑니다.~

풍경 뷰는 매우 좋죠?

어느자리에 앉아서 뷰가 좋습니다.

위층도 있어요.

위층은 조금더 자유뷰~

프리덤~

저는 여기서 앉아있고싶었지만 제가갔던 이날은 매우추웠어요 도저히 밖에서는 있을 수 없었습니다.

안으로 대피대피하라~

가자가자

빵과 음료2잔!

누텔라모카, 레몬차 고고고곱

누텔라맛있는건 다아시죠? 저는 누텔라입니다.~

빵은 저거 무슨빵이지?

크으

바리스타분

하뚜하뚜 ~~ 능력자시군요.

멋있어

저도 참고로 바리스타2급이라고합니다.~

좋아좋아좋아

좋은시간이었어요.

이거먹고 점심을 뭐먹었더라.

 

 

다른 읽어볼만한이야기

https://blog.naver.com/qkrghwns_456/222235134849

 

[필독] 이웃, 서로이웃 분들 참고해주세요.

안녕하세요 HJP.입니다. 박호준으로도 불리고요. 삼백으로도 불립니다. 2020년도는 저의 블로그의 급성...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