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백의 음식이야기

[한솥] 이곳 돈쭐좀 나야겠는데?! 양 푸짐해서 (거의)항상 만족해!!

찐 삼백 2020. 9. 6. 18:51
728x90
반응형

불닭과 한솥의 콜라보 짱 맛있음.

이거 아마 지금은 한정판이어서 안나올테지요?

나오나? 안나올텐데

저는 한솥에가면은 그때그때 행사상품을 먹거든요. 왜냐하면은 뭐 가격이 좋기도하고, 새로움을 먹어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기도하거든요.

신상품들이 주로 나오거든요. ^^

불닭 소스부터 화끄해보인다.

두근두근

밥이랑 다른 것들은 치킨마요에 들어가는 그대로라고 보여지죠?

저는 여기지점을 가는이유가 있어요.

다른지점보다. 양이 풍부합니다. !! 매우 좋아요.

한솥도 다같은 한솥이아니에요.

이건 제가 대학교때 실제로 경험한 것들인데, 한솥1, 한솥2, 한솥3호점이 있으면 메뉴를 다르게 시켰습니다. 각각 지점에 잘하는 메뉴로요.

기분탓일거라고요? 제가 학생회를 했었고 다른 많은 사람들이 같음을 느꼈기 때문에 그때부터 아. ~ 지점마다 다르구나!! 라는걸 느꼈죠.

그래서 치킨마요를 시키는 지점 제육을 시키는 지점 등이 달랐습니다. 한종류 또 있는데 그건 무슨메뉴였는지 기억이 잘안나네요?

비비고 났을때 마라샹궈맛이나, 닭갈비맛?보다도 매운색이었습니다.

그리고 제가 실제로 한솥에서 먹는 메뉴들중에서 가장 메운측에 꼽히는거같아요.

짱맛!!이구나~

★★★★★

아니 이점은 일단 별을 기본적으로 많이 줘야하는 지점임.

내가 종각에 자주 가야해서 일주일에 2,3번은 꼭 가서 이곳에서 한끼를 해결합니다.

그런데 거의 몇번 빼고 대부분 양이 푸짐했어요. 몇 번의 양이 적은 경우 꼭 나가기전에 알바생들을 쓱 스캔하는데 음 양을 많이주시는 분과 아닌분이.. 구분이 될거같은 느낌이 점점 들어요.

어쨋든 이곳은 흥해라!! 돈쭐내주고야말거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