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백의 음식이야기

뚜스뚜스는 뚜씨뚜시랑은 다릅니다. Tous Tous 흑석역

찐 삼백 2020. 9. 1. 22:18
728x90
반응형

원불교 소태산 기념관

이곳에는 흑석역 맛집이있다.

우리를 하나로 만들것이라는 원불교와 관련이있는 곳인가?

그건잘 모르겠다. 일단 들어가자.

요기 문 말고 옆에도있는거같은데 옆문을 이용하라고 닫혀있다.

옆문으로 들어갈 생각마시고 정문으로 당당하게 어깨 펴고 허리 세우고 들어가도록 합니다.

종교가 무엇이든 상관없어요~~~ 우리는 하나 위아더 원~

와 안에 정말좋다... ㅋㅋㅋ

TOUS TOUS 여기 이미 이곳에서는 매우 유명한곳이라는데 나는 사실 알지 못하는 곳이었지만 뭐 온통 대학생, 커플들로 바글바글바글

자리마다 콘센트 실화인가요???

위에도 사람들은 많아많아요.

위에는 층고가 약간 저처럼 키큰사람한테는 조금? 낮을 수 도 있겠네요?? ㅋㅋㅋ

나대봤어요. 층고 높아요 걱정하지마세요 ㅋ

아래도 대박이죠!?

완전대박이죠

여기는.. 카공족들에게 천국이네... 라는 생각을한게 자리도 자리이지만.. 그이후가 더 대박이었어요 바로모냐면요!

음식때문인데요.

가자마자 모에홀린듯이 벨을 받아버렸죠...

그세 몰 주문해버렸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세 우리가 자리잡은 테이블에는 무슨 번호표가 하나 있죠

이것도 시켜버렸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겨내지못했어. 식욕을말이에요 ㅎㅎ

벨이울리면 음료를 받으러가야합니다.

짜잔 키위쥬스~~

키위 좋아해요 키워 좋아요 그래서 난 키워야??

몬소리야 그냥 키위쥬스 좋아함을 표현한겁니다.!!

이빵은 처음 결제할때 벨과... 의문의?? 숫자푯말과 함께 가져오시면되요.

주문을하고 주렁주렁 가지고올게 많습니다. ㅋㅋ

여기 크라샹이 그렇게 맛있다고? 근데 저는 번도 좋아하기때문에 번도!!

사실먹고싶은맛이있었는데 이미 그맛 SOLD OUT 너무슬퍼

번안에는 크림이 들어있습니다.

잘안보이시나요? 그럼 어쩔 수 없죠 뭐 어쨋든 맛있는 크림이에요.

흡족해 흡족해 집에 몇개 사가고 싶었어요.

그리고 아까전에 위의 의문의 숫자 표짓판? 표지는 바로 음식주문 번호입니다.

음식을 주문하면은 자리에 저렇게 표지판? 표지를 나두면은 직원이 조리 후 가져오더라고요.

오, 이곳은 음식점인가 아니면 카페인가 그것도 아니면 스터디카페인가 아니면 공부방인가? 정체성이 의심된다.

★★★★☆

빵, 음료, 음식 , 분위기 모두 최고. 완벽하다. 그자체 그럼에도 별이 1개 깍인이유는?

이 모든게 좋아서 한번 자리를 잡으면 나가지않는 24시간 카공족 단 하나 뿐~

진짜.. 인간적으로 혼자와서 4명자석 차지하고 하루종일 앉아있는거... 넘한거 아닌가요? 어떤 아기데려온 가족이 혹시 자리 바꿔줄 수 있냐고하니까 대답없이 위아래로 사람 훑는거... 와우...

나... 음료도 안시키고서 앉아서 노트북 하는사람도 봤는데 그건 진짜..

차라리 자리 시간당 요금 받았으면 좋겠다라는 생각까지 들었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