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백의 음식이야기

제가 먹은 버거의 이름은 무엇인가요?

찐 삼백 2020. 8. 29. 18:52
728x90
반응형

대게팩 근데 이가격내고 사먹으면 호구라는데...

할인 쿠폰이 너무 많아서...

아 얼마뒤에 올라오겠지만 이가격에 사먹어버렸음

쿠폰이 오후 10시까지 된다고해서 현금을 다주고 시켰기 때문이다.

나는 그냥 혼자니까 1개만먹어보기로하고 시켰는데

뭐시킨건지 잘 모르겠음.

저 뭐시킨건가요?

요리봐도 조리봐도

내가 모시킨건지 잘 모르겠다.

어쨋든 크기를 보니까 정말 마음에 들어보입니다.

안에보니까

고기랑 저거 감튀인주 착각함~ ㅋㅋㅋㅋㅋㅋㅋㅋ

맥도날드인줄 ~

★★★☆☆

무슨버거지 모르지만 그냥 그랬어

역시 버거는 가장 고기가 맛나! 저거는 바다고기이기는한데 바다고기는 역시 버거로 먹으면 좀 별루임~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