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백의 음식이야기

2잔의 음료중 내가 마신 음료는?!

찐 삼백 2021. 3. 25. 23:34
728x90
반응형

스타벅스 기프티콘이 있으면은 금액만큼 다른것을 먹을 수 있다.

나는 그것을 안다. 후후훗(다른곳도 가능한지는 안해봐서 잘 모른다.)

기프티콘의 메뉴 그대로 먹고플때도 있는데 옆사람과 같이 가면은... 그 메뉴를 그대로 먹기 싫어하는경우도 있으니까...

바꾸어 먹는 경우들이 생기게 된다.

나는 너무 고맙게도 많은분들이 신경을 참 많이 써주신다.

잊지않고 이렇게 항상 저에게 관심을 주셔서 ㅋㅋㅋ 제가 매우 햄볶함을 느끼고있답니다.

이번에는 뭐냐 그 딸기 뭐시기랑 자몽허니블랙티 아이스를 시켰드아 ~

완전히 다른 2메뉴로 바뀌었지요? ㅋㅋㅋ

2개다 먹어보신분 있으신가요? 어떤게 더 좋던가요?

그리고 제가 먹은 메뉴는 2개중에서 무엇일까요? ~~~~~~

영등포 고기집이 저번 글에 올라왔는데 귿다음 영등포 스타벅스가 올라왔다는것은 무엇일까요?

그렇습니다. 바로 후식은 이곳에서 라는것이겠지요?~

대한민국은 밥을먹고 꼭 후식으로 디저트를 즐겨줘야하는 고품격 있는 나라입니다. ^^

(기부를 잘합시다. 여러분 ^^) => 이글은 복선이 되는데~

여러분과 함깨 블로그로 소통할 수 있음에 항상 감사하고 행복해요

 

http://kko.to/Ef_0XeGDM

 

스타벅스

서울 영등포구 경인로 870

map.kakao.com

 

다른 읽어볼만한 이야기

300sos.tistory.com/939

 

[해피빈 펀딩] 상생이란 먼곳에 있지 않다.

소상공인들이 많이어렵다. 아마 이건 주변에 단1명이라도 장사를 하는분들이 있다면은 쉽게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나는 그래서 착한 소비를 실천한다. ​ 함께 주식하는분들과 같이 말이다. ​

300so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