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백의 음식이야기

웰빙포차7080 그곳은 족발집인가? 꼼장어집인가?

찐 삼백 2021. 3. 28. 23:44
728x90
반응형

꼼장어와 족발을 파는 곳이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가보았습니다. 포차??? ㅋㅋㅋㅋ7080???

근데 앞에 꼼장어와 족발하는거 맞는거 같다.~

안에들어와서 사진찰칵

꼼장어는 2인분부터 주문이 가능해요. 다른메뉴는 1인분부터 가능?!

이유는 저도 잘 모르겠습니다.

테이블에는 아쉽게도 사람들이 없었어요.

이유는 제가 방문한 이때에는 음식점들이 거의... 코로나가 정점이어서... 그래요

저도 포장으로 시켜갑니다요~

메뉴가 궁금하시다고요?

좋았어요 메뉴를 공개합니다.!!

좋은데요? 착한데요? 훌륭한데요??

평상시에 사람들이 매우많은곳이라고하네요?

여기 나 대학 근처인데 왜 몰랐을까?

포장을해서 가져왔어요. 오 몬가 빨리먹고싶은데요?

포장은 그냥 쏘쏘 보온팩 사용하면은 더욱좋을거같아요. 먼거리가 아닌데 가져오는동안 그래도 많이 식었더라고요 ^^;

오 매워보인데 매워보인다.~ 저 매운거... 잘 먹을거에요? 잘 먹고싶어요!!

꼼장어 저 진짜 좋아해요.

맛나자나요!!! 아마 대부분이 호불호없이 좋아하는 메뉴가 아닐까합니다.

여기도 맛있군요 좋아좋아!!

꼼장어는 깻잎에 싸먹으니 너무 좋군요.

그리고 족발

족발에는 껍데기가 같이 나오는군요?

맵습니다.!!

뼈부분이라서 양이 그렇게 많다고할 수 없지만 반대로 적다고 할 수도 없습니다.

좋다는거야 아니란거야? ㅋㅋㅋ 저는 뼈에 붙은살을 좋아하기에 제 스타일이기는 합니다. ^^

살코기를 좋아하는 분이라면은 실망할 수 있습니다.

크으 학교가던 지나가던 그길!! 집에갈때 가던 그길~

나는 왜 그때는 이곳을 몰랐을까?

나는 2010~2014년 왜 몰랐을까?~~

지금이라도 알았으면 됬죠 뭐 ㅋㅋㅋㅋ

 

http://kko.to/l7tJEkGYj

 

웰빙포차7080

서울 은평구 불광천길 410

map.kakao.com

 

 

다른이야기 읽어보기

300sos.tistory.com/1607

 

부동산권리분석사를 취득하며 공인중개사인 나의 생각

부동산권리분석사 내가 10일만에 딴 자격증.... 명함에 한줄 더 넣기 위해서 취득은 했지만... 참 안타깝다. ㅋㅋㅋㅋ;; 우선 객관식 100점짜리 시험이고 온라인 시험이다. 강의를 100% 25강?인가 다

300so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