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백의 음식이야기

박상기 항아리짬뽕 - 신선한 경험?

찐 삼백 2021. 3. 17. 08:04
728x90
반응형

항아리짬뽕

뭐 항아리 담겨져서 나오는 짬뽕인가보닫 하고 방문~

삼촌이 추천해서 갔음. 왜냐하면 이곳은 서울이 아니거든욯ㅎ;;

늦은시간갔지요? 그렇게 늦지는 않았는데 겨울이라 그런가 봅니다.

안에 메뉴판이에요.

오우야 시골치고 짬뽕값이 매우 비싸구만 이라고 속으로 생각하고 있었어요.

서울보다 비싸네 하면서 말이죠 ㅋㅋㅋ;;

항아리굴짬뽕2 / 항아리 차돌짬뽕2 / 군만두 1개를 주문합니다. 옆에 파지 서비스라는 문구가 짤려보이는군요.

???????????????????

우리가생각하는 짬뽕은 아니죠? ㅋㅋㅋ

2인분 양;; 국자와 집게와 비교해보면은 가늠이 되실까요?

2개 모두 2인분인데 양의 크기는 다르더라고요. 안에들어가는 내용물들의 차이때문에 그런건지는 모르겠어요.

각자 개개인에 덜어먹는 방식이더라고요.

1인분은안되고 2인분씩 최소주문해야되는것으로 제가 기억해요

우선 빨간 차돌짬뽕!1

되게 커요

세숫대야국수 보다도 큰거같아요 ㅋㅋㅋ 그정도만한가? ㅋㅋㅋ

항아리굴짬뽕

굴이 들어가있다. 그래서 양이 적은가보다.

약간 나가사끼짬뽕류의 느낌이 물씬 나죠? ^^

맛도 그런거같아요.

군만두

두둥 8개가 나옵니다.

가격은4000원 그렇게 나쁘지 않고 가성비 좋다고 생각되는군요 군만두~

튀김이 잘 느껴지시나요?

그리고 요녀석은 서비스? 약시 달달한 맛에 먹는 씬피자!

서비스로 훌륭하다고 생각합니다. ^^

근데 짬뽕집에서 피자 이거 어디서 내가 보았는데 서울에서 먹은적이 있는데 기억이 잘 안난다...

전체적으로 신기한 느낌이었고 한번 가볼만 하다고 생각됩니다. ㅋㅋ

동생은 기분이 약간 그랬음. 동생도 장사하는 사장이니까 그런지 ㅋㅋ 삼촌이 삼촌 추천픽으로 갔는데 이건 어떠니 맛없다느니 이런걸;; 사장 바로 뒤에서 듣고 있는데 이야기하니까 마음에 안들었나 봄 ㅋㅋ

나는 뭐... ㅋㅋㅋ 파이팅!

 

https://place.map.kakao.com/27269700

 

박상기항아리짬뽕

경기 동두천시 중앙로33번길 52 (송내동 668-7)

place.map.kakao.com

 

다른 읽어볼만한 이야기

300sos.tistory.com/1564

 

애드포스트 3월 1주, 2주차 수익인증

3월이 벌써 절반이 지나갔다니 ㅜㅠ 저는 월의 절반을 항상 요즘은 이 애드포스트 수익글로 느끼네요 시간이 참 빠르죠?! 정말 옛날에는 나이먹어봐라 시간이 슝슝간다~ 이말 체감 못했는데 계

300so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