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백의 음식이야기

커피니 무료쿠폰줄때 어플을 받았지요~

찐 삼백 2021. 3. 5. 00:45
728x90
반응형

나는 앱을깔았지

왜냐하면은 사장님이 무료쿠폰이 있다는것을 알려주셨기 때문이죠.

좋았어 어플을 다운받는거야!!!

나는 공짜를 참 좋아하나보다라는 생각을 어플을 다운받으면서 하게 되었죠 ㅋㅋㅋㅋㅋ

가입했더니, 쿠폰 1개가 눈에 보이는군요.

좋아좋아 !!! 이걸 사용하는거야!!

근데 이거 내가 무료로 먹으면 사장님 손해 아니야? 라는 생각을 하게되었다.

하지만 뭐 당시에 근 몇일간 하루도 안빠지고 계속 갔으니까..

이유는 밤에 공부하러 말이죠!!

사용가능쿠폰은 아메리카노R사이즈

유효기간이있지만 그런거는 상관없죠 왜냐하면 나는 바로 사용할꺼니까 룰루~

그리고나온 아메리카노 나는 언제나 뜨거운걸 시킨다.

왜냐하면은 아이스 제품들의 양과 뜨거운 HOT제품들의 양이 실질적으로 들어가는 양 자체가 다르기 때문이다... .

얼음이 들어가면 그만큼 들어가는 내용물의양이 작음... 내가 뜨아 양을 보면은 그거를 정말 절실히 느낌 ㅋㅋ

그래서 뜨아를 식혀먹을지언정 아아를 요즘에는 잘 안먹는듯...??

이날도 열심히 살았다.

공부할 수 있는 시간은 정해져있기에 최대의 효율을 내기위해서 매일 과목들을 바꿔주고 하면서 초집중?! 실시!!

만약에 그날 정한 양을 다 못보면은 그냥 넘어가고 다음날 과목을 보는식으로 했지요.

다른 읽어볼만한 이야기는?

300sos.tistory.com/979

 

[공시법] 나에게 주어진 시간을 믿었다. 공인중개사시험 7일전

어느덧 1주일이 남았네요. 제가 11월달에 2째주인가 개강부터 저녁반에서 공부를 했으니까 벌써 1년이 되기 3주전? 정도인거같아요. ​ 최근 마무리 동형모의고사들을 통해서 제가 얼마나 변했는

300so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