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백의 음식이야기

피자알볼로 - 태어나서 처음먹어보는 그음식

찐 삼백 2021. 3. 1. 15:20
728x90
반응형

피자알볼로 처음 먹어보게 되었어요~

음 말로는 많이 들어보았죠. 그리고 지나가다도 본적이 있지요~ 그래서 궁금하긴 했지요 ~

하지만 사먹지는 않았지요~~

그러다 먹을기회가 생겼죠.

그것의 이름을 꿈을피자!!!!

주문을 인터넷으로 하여야 하나?

인터넷에 검색을 시작한다.

우리동네에 !!!!!! 다행이 있다. 후....

있다있어

전화를 했다. 인터넷으로 신청하란다. ~~

비회원주문을 해보자.

내가 언제 다시 알볼로피자를 먹을지 알 수 없으니까요~

물로 뭐 가입해서 시키는걸 더안전하다고 생각 하는 분들도 있으시더라고요??

비회원 주문하면 자기주문인지 모르는거같다고 ㅎㅎ

배달예상시간은 35분이라고 나왔지요 . `~~~

피자를 시켜야하는데!!오 꿈을피자 고구마, 바질, 불고기였군요!! 나는 건포도인주알앗네

바질이었네 바질이었어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었는데 ㅋㅋㅋㅋㅋ 라는생각을 이글을 쓰면서 다시한번 생각해봅니다.

으음??

저는 이걸 왜 기억해둔걸까요?

나 주문 여기로 했나? 인터넷으로 안하고???

기억이안난다. (왜냐하면 이글을 올리는 이시점과 제가 먹은 시점은 괴리감이 있기 때문이죠.)

왔다 두둥!!

고구마는 해남고구마라고 적어두었던데 핫소스는 청양고추로 만들었다고 하네요??

다 우리 농산물인가봐요 ㅎ

약간 피자 박스도 동양화느낌 물씬물씬~

짜잔!! 비쥬얼 공개!

색감 알록달록해가지고 되게 보기 좋게생겼죠? ㅎㅎ

오호홍~

파인애플과 고구마 피자?!

내동생은 파인애플피자를 안먹는다. 다 내꺼 핵이득 1/4 확보!

토마토피자?!

맞나? 저거 토마토 맞을거임

토마토피자 뭐 먹을만함.!! ㅋㅋㅋ

새롭내요 새로와?!

불고기 페퍼로니 피자

뭐 이부분은 말안해도 다 그맛아시죠?!

모를리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이맛은

저와 제동생도 가장 먼저 없앤 라인!!

이거 바질이야?

건포도인주 알았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닌가? 건포도 맞나?

오 이런 피자 처음먹어봤는데 매우 신선했어요. ㅋㅋㅋㅋ

피자들의 이름도 조금은 색달라서 기억에도 많이 남고요.

나와 내동생의 호불호는 하지만 명확했던거 같아요 ^^

다른 읽어볼만한 이야기

300sos.tistory.com/1418

 

하한가 파라텍 우리의 '기본적분석' 과 '공시'로 봐볼까요?

파라텍 ​ 두둥 하한가 달성 2.9. 유일한 하한가종목이다. 하한가는 언제나 ... 무섭다. 사실 누구든지 멘탈이 무너질만하다. 특히 내가 여러가지 분석으로 들어갔는데 그렇게 되었다면 말이죠.

300so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