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백의 음식이야기

주문을 실수해서 치즈김치볶음밥을 먹었지요.

찐 삼백 2021. 2. 26. 00:34
728x90
반응형

해당 카테고리 글은 코로나로 인해서 많은 장소 방문 등을 자제하며 천천히 올리다보니 엄청많이 밀려서 작년 어느날의 이야기임을 알려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그래 뭐먹지? 고민했어 고민했어

그리고나는 결정을 했어요.

3종치즈김치볶음밥을

바로 아래에 있는 3가지 메뉴중 하나인주 알았다...;;;;;;;;;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다 잘못주문한거에요. 아래사진을보면 어디에서 치즈김치볶음밥이 안보여 흑흑흑

받고 당황했다.

스팸이없다. 스패앰~~~

나는... 저 스팸 없어요... 라고 당황의 간절한 눈빛을 보냈지만

그는 나의 눈빛에 반응하지 않았다. 왜냐하면 나는 치즈김치볶음밥을 시켰기 때문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속땅해 하지만 맛있게 먹어야지요!!

그러니까 김을 잘게 부수어서 넣습니다.

김을 뿌셔뿌셔~

섞어섞어

잘 섞습니다.

음 먹어보자!! 아자아자 파이팅!

나는 이날 내가 먹고싶은것을 먹지 못해서인지... 실망했다.

시무룩하게 열공을 하러 갔다.

룰루~

 

 

다른 읽어볼만한 이야기

300sos.tistory.com/1464

 

미션파서블 / 합정롯데시네마 / 합정롯데시네마주차 / 미션파서블후기

오랜만에 어제 미션파서블이라는 영화를 보았다. 영화 산업은 거의 죽음을 맞이했죠..... 그 많던 직원들 롯데시네마 드리미, CGV는 미소지기, 메가박스 ???? 등등등 알바생들은 실종하다 시피하였

300so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