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주고 내가사서쓰는 리뷰

미션파서블 / 합정롯데시네마 / 합정롯데시네마주차 / 미션파서블후기

찐 삼백 2021. 2. 21. 10:18
728x90
반응형

오랜만에 어제 미션파서블이라는 영화를 보았다.

영화 산업은 거의 죽음을 맞이했죠.....

그 많던 직원들 롯데시네마 드리미, CGV는 미소지기, 메가박스 ???? 등등등 알바생들은 실종하다 시피하였고, 매니저나 직원들이 나와서 매장 표확이 하고 하는것들이 느껴지네요.

예전처럼 북적북적함도 많이 줄어들었죠.

사실 별기대를 안하고 보았어요.

볼만한 영화가 뭐가있을까 봐도 잘 없는거같길래 ㅋㅋㅋ 그래서 그냥 시간대 원하는대인걸로 픽

(점심먹고 바로 볼 수 있는 영화??)

자 우선 주차를 합니다.

홍대옆이 합정인거는 다 아시죠?

주차 생각하면 합정을 안올수가 없습니다.

3시간 무료!!! 그리고 주차장 매우 넓음!!

선택을 안할수가 없어요. 이근처오면은 이곳으로 오는게 핵이득입닏다.

홍대주차, 합정주차를 생각한다면은말이죠.

그리고 해당몰에서 상가 이용시 추가적으로 주차할인에 홈플러스에서 장까지 봐보세요.... 거의 뭐 하루의 절반까지도 뽕뽑을수도 있습니다;;

롯데시네마 합정은 근데 관이 4개밖에 없나봐요???

엄청작아서 조금 놀랐어요 ㅎㅎㅎㅎ

거의 뭐 여기 아파트를 위한?? 영화관같다고 해야할까요?

크으 옛날에 롯데시네마 드리미시절이 떠오르네요 새록새록말이죠

영화표 길이 실화인가요??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저는 롯데시네마 관람권으로 보아서 0원으로 보았지용

사실 영화관 최근에 인식이 되게 그렇자나요. 가면은? 거리두기 안하냐는 말도 듣고

근데 관람권 유효기간이 2월 까지인데 어떻게해요;;;;

나에게 주말 영화 값 26,000원을 주고 그 관람권을 사용안할 사람이 있지 않았다면 돌을 던질 자격이 없다.~~~!

어쨋든 정말 오랜만에 본 영화인데 너무 재미잇게 잘보았어요.

기대를 안하고 봐서 그런지 피식피식 웃음터지는 장면들부터해서 시간 가는줄 모르고 봤네요.

한가지 아쉬운점은 아이를 데리고 온 가족이 1팀 있었는데.... 영화 내내 아이가 추임세넣고 말하고 하는데.. 어찌나 저는 그게 거슬리던지 ..

다른 앞뒤에 앉은분들도 신경쓰인다고 하는데 그냥 주말에 기분서로 상하기 싫어서 아무말 안했지만 ... 정말 타인에대한 배려가 전혀없는 그 가족.... 아마 다른곳에서도 여러사람들 눈쌀 찌푸리게 할듯해요

 

 

http://kko.to/e4z_VjeYj

 

롯데시네마

서울 마포구 양화로 45

map.kakao.com

 

 

다른 읽어볼만한 이야기

300sos.tistory.com/1457

 

남성용 헤어밴드, 남자용 머리띠를 아시나요?

우체국에서 택배가 왔다. 음 나는시킨게 없는데 동생이 시켰나 보군. (우리집 택배들은 나아니면 동생이다.) 무엇에 쓰는 물건일꼬? 어떤 물건일꼬? ​ 동생한테 연락을 한다. 형님의 너의 노동

300so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