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백의 음식이야기

종각(종로) 하이포크, 수정식당, 된장전문 !!! 맛집발견

찐 삼백 2021. 2. 21. 19:17
728x90
반응형

하이포크 수정식당!!

아시나요?

저도 얼마전에 알게 되었죠? 아니 시험 얼마직전에 알게되었죠.

매우 흥미로운 곳입니다.

사실 된장전문이라고 적혀있고그래서 꿈에도 생각하지 못했거든요.

옆에 간판의 음식은 그냥 소주 광고인주 알았지~

이름이 여러게요.

하이포크, 수정식당, 된장전문 ?

.내용을 보니 고기류가 있는데 옆에 식사류를 먹으면 되나봅니다.

거이다 쌈밥?을 먹는건가보아요.

맞겠지? 그냥 들어가니까 다 세팅이 되어있길래 ;;

쌈밥맞는거같죠?

맞는거 같아같아~

음 쌈밥에 싸먹을 고기겠지요? 맞겠죠? 맞는거 같으걸? ㅋㅋㅋ

맞을꺼에요 저는 믿어의심지 않습니다. 맏을겁니다.!

제육볶음이 나왔습니다.!!

마늘 올려주는센스!! 나 마늘짱좋아하는데 ㅎ

국도 줍니다.

된장국인듯합니다.

아까 간판에서 보였던 된장전문이 생각납니다. ^^

자 먹습니다.~~

(해당글은 작년 5인제한 전에 모습임을 말씀드립니다.~)

크으 맛있다. 한끼 거하게 해결했습니다.

맛있었어요.

이런곳을 모르고 있었다니 나란남자 실망스러웠다.

지금이라도 알게되어서 다행이다.

 

 

http://kko.to/bjU5JYeDM

 

수정식당

서울 종로구 종로16길 18

map.kakao.com

 

 

다른 읽어볼만한 이야기

300sos.tistory.com/1463

 

강남, 서초를 걸어요. 양재천 까지 도곡로 아래를 한바퀴~

음 제가 잘 안가는 곳이 있어요. 그곳은 도곡로 아래부근이에요. 그리고 위로는 청담쪽으로 잘 안가요. 도곡로 아래부근은 그냥... 뭔지모르게 잘 안넘어 가게되더라고요 ㅎㅎ 저에게 있어서는

300so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