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구와 서초구를 걸어요

강남, 서초를 걸어요. 양재천 까지 도곡로 아래를 한바퀴~

찐 삼백 2021. 2. 20. 10:29
728x90
반응형

음 제가 잘 안가는 곳이 있어요.

그곳은 도곡로 아래부근이에요. 그리고 위로는 청담쪽으로 잘 안가요.

도곡로 아래부근은 그냥... 뭔지모르게 잘 안넘어 가게되더라고요 ㅎㅎ 저에게 있어서는 심리적 저항선같은 곳인각봐요 ㅋㅋ

그리고 청담쪽은 제가 집에서 오는길인데 다시 그쪽으로 돌면은 뭔가 손해보는 느낌이 자꾸들어서? ㅎㅎ

19일 어제는 도곡로 아래쪽으로 돌았습니다.

그리고 양재천있는 곳까지 갔지요.

제가 생각했던것보다 도곡로 아래는 확실히 도곡로 위와 차이가 더 컸습니다.

어떤 점에서의 차이가 컸을까요?

다행이 날이 많이 풀리고 좋아져서 이제는 걷기 따듯하네요.

그냥 생각없이 걷다보니 오늘코스 풍경을 못찍었어요.

이 생각 저 생각이 많이 드는 하루네요.

아쉬운데로 집가는 길 저녁 도시야경으로 ㅋㅋㅋㅋ (강북 중랑구입니다.)

아파트 2단지가 동시에 들어오면서 길에 가로등도 새끈한거로 팍팍팍 박히고 매우 좋아짐

그전에는 사실 가로등도 약간 어둡고해서 ... 그리고 이곳은... 0범죄자 비율이 높다고 제가 예전에 보기도 했었어서..

하 밤하늘에도 구름은 있습니다.

하늘을 처다봅니다. 때를 기다리는 몽상가.

분명히 좋은 기회가 올지어니~

2.19. 열심히 살았다.

다음주까지 잘 쉬고 또 열심히 걸어봅시다.

제가 걷는건 운동이 아니에요 ㅜㅠ

같이 운동하며 걸어도 되냐고 개인톡을 주시는 분들이 있는데 ;;; 저는 돌면서 상가도, 사무실도 들어가서 확인하고 하기 때문에 ;; 운동목적으로 도는것보다 시간이 훨씬 더 많이 걸린답니다.

강남, 서초의 사무실, 상가 좋은 짝꿍 찾아주기 프로젝트!! 아자아자

이전이야기 확인하기

300sos.tistory.com/1458

 

강남과 서초를 걷고있습니다. (나와 숨바꼽질 하는 사무실과 상가)

오늘은 노랑선이라서 이동경로가 잘 안보이는군요? 눈을 부릅뜨고 보셔야할거같습니다. ​ 2.18. 어제는 서초역부근 서초동을 걸었어요. 역삼로를 중심으로해서 돌파해가면서 갔는데요. 제가 워

300sos.tistory.com

 

 

open.kakao.com/o/gExbQsPc

 

강남구 & 서초구 사람들의 방

#강남#강남구#서초#서초구#예비창업자#임차인#매수인#자영업#자영업자

open.kakao.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