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백의 음식이야기

선비꼬마김밥 정말 맛나게 먹었던 그기억~

찐 삼백 2021. 2. 16. 23:28
728x90
반응형

선비꼬마김밥

여기 좀 핫하더라고요??

저도 공부할동안 여기서 많이 사먹었어요.

간단하게 해결하기도 좋고, 새로와서 위생도 좋고, 맛도 있고~~

무엇무엇을 파냐 궁금하시죠?

김밥, 매운쫄면, 즉석떡볶이, 어묵탕~~~

다들 가격도 착하고 충분히 좋다고 생각해요. 맛남.

아닌가? 물론 과거 동네 분식집 생각하면 다를수도 있긴하겠다. 그런데 종각에서 요즘시대에 이정도면 ^^ 착하죵?

우리는 즉석떡볶이와 김밥을 시켰지요.

즉석떡볶이 좋아좋아

역시 떡볶인 즉석떡볶이가 이제 대세인듯 싶어요. !!

짜장맛 떡볶이도 맛있는데 짜장맛도 있으면은 더욱좋을거같습니다.~~~ 본사여러분~~

어쨋든 맛있게 한끼 뚝딱 해결해결해결!!

넘 좋아요 맛있어 맛있어~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선비꼬마김밥 여러분...... 강남에도 하나 내주세요.

이왕이면 저에게 연락을주세요 제가 좋은 자리를 알아봐들리겠습니다.!! ㅋㅋㅋ

너무 맛있게 종각에서 먹었던 기억이 있어서 내가 지금있는 강남에도 있었으면 해요!!!!!

내 손으로 자리를 잡아주겠어!!

삼백의 다른이야기 보기

300sos.tistory.com/1440

 

강남구와 서초구를 걸어요. (역삼동=>논현동=>반포동=>청담동=>삼성동=>대치동=>역삼동)

강남구와 서초구를 걸어요.~ 오늘은 오랜만에 대로변을 위주로해서 쓕 돌았다. ​ 그러다가, 분식집을 찾아달라는 전화를 받고 다시 이면으로 쏙 하고 들어간 하루이다. 다 걷고 돌아가는 길에

300so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