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백의 음식이야기

종로 해장하기 좋은 전설의짬뽕

찐 삼백 2021. 2. 24. 08:24
728x90
반응형

맛있는 멸치국수집 위에 있는 전설의 짬뽕

친구들끼리 성인용품 ㄱㄱ 하면은 가는 짬뽕집이기도 했다.

3층이 성인용품점이어서 ;; ㅋㅋㅋㅋ

계단도 2,3층 같은계단으로 올라가서 그럴 수 있다.~

삼선짬뽕이냐?! 두두두두둥

해물 캐많아? 이거 모지 쪼그마한녀석 다리가 8개 달린 너의 정체는 무엇이냐?

이거....... 다 안큰 새끼인데 요리하는건 아니죠? 다 큰게 저만한거겠죠? (요알못, 음알못, 재료알못)

어쨋든 맛있게 먹었다. 역시 해산물들은 식감이 참 좋아요. 제가 좋아하는 그 맛~

짬뽕국물 진짜 찐하게 생겼죠?

해장하기에 딱입니다.

저는 술먹으면은 짬뽕으로 자주 해장을 하는 편인데 좋은거같아요.

면도 넉넉s 그만큼 가격도 넉넉하게 측정되어있어서 동네 짬뽕 생각하면은 손이 안갈수도 있음~(막이래 ㅋㅋㅋㅋㅋ)

그리고 탕수육 등판 두두두둥!

탕수육색깔은 원래 하얀건가보다.

내가 여태 먹은 탕수육은 기름이 오래되서 누랬던건가? 원래 그런건가? 튀김의 차이인가?

나도 잘 모르겠어요~~ 어쨋든 탕수육도 맛나다

부먹과 찍먹의 차이가 발생할텐데 탕수육 장인은 부먹이야말로 진정한 탕수육이고 찍먹은 자신이 없는사람들이 눅눅해질까봐? 어쨋든 그래서 그렇게 하는거라는걸 누군가에게 들은거같은데 맞나요? (요즘 이웃분들에게 질문을 많이함 쌍방향 소통이라고 아시나요)

.어쨋든 그렇게 맛나게 먹었다.

주말에 같이 공부하고 먹는 밥은 더욱 꿀맛인듯합니다.

이때가 그립다 그리워.~~

어떤일이든 밖에서 보는것과 안에서 보는건 차이가 큽니다.

 

https://place.map.kakao.com/105412838

 

전설의짬뽕 종로3가점

서울 종로구 수표로 98 (종로3가 103-2)

place.map.kakao.com

 

다른읽어볼만한 이야기

300sos.tistory.com/1466

 

종각(종로) 하이포크, 수정식당, 된장전문 !!! 맛집발견

하이포크 수정식당!! 아시나요? 저도 얼마전에 알게 되었죠? 아니 시험 얼마직전에 알게되었죠. 매우 흥미로운 곳입니다. 사실 된장전문이라고 적혀있고그래서 꿈에도 생각하지 못했거든요. 옆

300so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