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

하한가 파라텍 우리의 '기본적분석' 과 '공시'로 봐볼까요?

찐 삼백 2021. 2. 10. 00:32
728x90
반응형

파라텍

두둥 하한가 달성

2.9. 유일한 하한가종목이다. 하한가는 언제나 ... 무섭다.

사실 누구든지 멘탈이 무너질만하다. 특히 내가 여러가지 분석으로 들어갔는데 그렇게 되었다면 말이죠.

차트적으로 보았을때 우리의 선설정이 얼마나 기가막힌지 ..... 심화분들은 또한번 느끼셧을거같다. ;; ㅋㅋㅋ

누군가(빨간손이) 일부러 하한가 30%를 9000원에 맞춘것인가?? 지지받을 수 있는 그위치에서 멈추기는 했다.

큰그림으로 보면은 오늘의 하락이 얼마나;; 커다란 양인지 실감이 더 날거에요

거이 2020년 말경 엄청난 상승분을.. 다 메꾸고 내려오게 되었으니까 말이죠.

그렇다면은 과연 기본적분석으로 이녀석은 어떠했을까??

기본적분석중

우리 기본방 친구들과 함깨 보는 주요주주 변동내역 '21 내역들만 봐보자. 음..

항상 말하죠. 주요주주가 사고 파는데는 다 그만한 이유가 있다.

가장 고급정보를 가진것은 언제나 내부에 있고 그 내부의 가장 중요한 사람들은 주요 주주들 아니겠습니까? ^^

개인의 엄청난 매수가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던 상황!!

반대로 기타법인은 계속 던지고 있던 상황 그럼에도 주가는 계속해서 꾸준히 상승을 기록했었다. 개미들의 완벽한 승리가 계속되는 와중에 단 하루만에... 무엇인가 뒤집혔다. 게임체인저 캔들 인가요?

사실 우리여러분들 공시도 잘 봐주면 좋아요. 도움이 되요. 이녀석의 하락 그것도 30%나 떨어진 이유가 이 안에 다 들어있다고 생각하거든요. 사실 우리는 이렇게 기본적분석들만 게을리 하지 않았다면은 많은 이유들을 발견할 수 있었어요. 이녀석이 투자하기에 부담스러운 부분이 있다는것을 말이죠.

기본적분석 정말 중요해요.

우리가 매일 공부하는 그 과정은 여러분이 지겹다고 느끼는분도 있지만, 그만큼 그냥 간단하게 계속해서 보아도 충분히 시간대비하여 좋은 결과물을 도출해낼 수 있습니다. 효율적인 방법인거죠. 다른종목도 마찬가지에요. 차트에 너무기울어지지마세요. 복합적으로 모든것을 판단할 수 있을때 나의 승리확률은 더욱 높게 올라갈겁니다. 함깨 앞으로 전진해요

https://open.kakao.com/o/ggePVhx

 

삼백주식sos(기본방임 ※심화방아님주의)

#주식#재테크#종목상담#추천주#무료추천주#주식리딩#삼백주식sos#주식모임#상한가#엘아이에스

open.kakao.com

 

출처

cafe.naver.com/smartstockant/8260

 

[파라텍] 우리 기본적분석 공부와 공시를 자주 확인하였다면?

파라텍 두둥 하한가 달성 2.9. 유일한 하한가종목이다. 하한가는 언제나 ... 무섭다. 사실 누구든지 멘탈이 무너질만하다. 특히 내가 여러가지 분석으로 들어갔는데 그렇게...

cafe.naver.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