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백의 음식이야기

자담치킨이 자담자담~

찐 삼백 2021. 3. 11. 21:28
728x90
반응형

원래는 60치킨이 있었는데 지금은 자담치킨이 있는 그곳~

작년 시험이 끝나고 오느날이었다.

저녁 같이공부한사람은 나혼자.;; 오전반 몇분과 한잔하러 갔지요.

(아래사진은 네이버지도에서 가져왔습니다.)

자담치킨은 저는 사실 들어보지 못했었어서 몰랐는데 맛있다고 하더라고요. 특히 여성분들은 남자 모델을 보고서 많이 일로? 발길을 돌리시나 봅니다. ㅋㅋㅋㅋㅋㅋ

메뉴를 시켜랏~!

치킨 때깔 고운거보세요 쟈르르르르

바삭바삭 좋다좋아~ 이래서 이 자리를 너가 치고들어온거구나? 하는 생각을 하게 되엇죠

다른치킨 하나더 !! 두둥

치킨에는 뭐다? 맥주닷!!

치맥 너무 좋아요.

뭐 치맥먹으면 통풍에다 기타등등등 안좋은거에 걸릴 확률이 매우 높아진다는데....

세상에 왜이리 몸에 안좋다는건 맛도좋고 즐겁기까지 한것인지 슬퍼요

근데 여러분 있자나요. 첫번째 치킨과 두번째 치킨 메뉴이름이 몹니까?

아래꺼는 간장인가?

나 내가 모 먹은지를 모르겠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속땅해 속땅해

근데 지도 표시하다보니까 종로 자담치킨이 2개나 있네요. 성공했네 자담이~

 

http://kko.to/58Izx7UYH

 

카카오맵

당신을 좋은 곳으로 안내 할 지도

map.kakao.com

카카오맵은 아직도 그전이었던 60마리치킨으로 나오네 ~~ 카카오 느려느려

네이버는 자담으로 이미 오래전에 바뀌어있던데..

 

 

 

다른 읽어볼만한 이야기

300sos.tistory.com/1406

 

애드포스트 수익으로 사는 나이키 운동화

신발을 샀었지요. ABC마트 이지요. 일본불매라고하지만 사람들은... 매우 많이있었지요. 제가 이걸 구매할 당시는 한참 불매운동으로 인한 시점이긴 했어요... 하지만 어떻게 싸서 ㅋㅋㅋ ​ 항상

300sos.tistory.co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