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주고 내가사서쓰는 리뷰

애드포스트 수익으로 사는 나이키 운동화

찐 삼백 2021. 2. 7. 23:33
728x90
반응형

신발을 샀었지요. ABC마트 이지요.

일본불매라고하지만 사람들은... 매우 많이있었지요.

제가 이걸 구매할 당시는 한참 불매운동으로 인한 시점이긴 했어요...

하지만 어떻게 싸서 ㅋㅋㅋ

항상 저 나이키박스를 보면은 흥분을 하게 됩니다.!!

제품은 두둥!

엄마 운동용으로 샀어요.

운동용이니까 가볍고 통풍 좋은거?

이거 맞나? 모르겠음~~~~~~~ 맞을거야

되게 저는 검정색 흰색조합의 색이 너무 좋더라고요.

발판도 미끄럼을 잘 방지해줄것같습니다.!

앞샷!~

좋다좋다 운동용으로 사용하기 좋다.~

뒤에도 나이키로고가 귀요미로 하나 붙어있네요? 귀염귀염이군!

울엄마는 이신발을 현재 열심히 잘 운동할때 사용하고 있습니다.~

좋았어 훌륭했어!!

운동화는 애드포스트 수익으로 삽시다.!!

다른 읽어볼만한 이야기

300sos.tistory.com/1389

 

애드포스트 수익도 1주일에 치킨 한마리씪!!

애드포스트 글을 올리면은 꾼들에게 공략당해서 나의 수익에 악영향을 끼친다라는 글을 많이 보았다. 맞는지 틀리는지는 조금 더 해보아야할거같다. 그리고 나는 저품질 블로그라 나의 이웃들

300sos.tistory.com

 

 

728x90
반응형